위치스, 예쁨 장착하고 몽골行…‘K-메가 콘서트‘ 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위치스(WITCHS)가 몽골 팬들과 만든다.
위치스 (WITCHX. 루시아, 마고, 마리, 니아, 뮤)는 18일 오전 'K-메가 콘서트 인 울란바토르(K-MEGA CONCERT IN ULAANBAATAR)' 무대에 오르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몽골로 향했다.
한편, 위치스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치스 (WITCHX. 루시아, 마고, 마리, 니아, 뮤)는 18일 오전 ‘K-메가 콘서트 인 울란바토르(K-MEGA CONCERT IN ULAANBAATAR)’ 무대에 오르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몽골로 향했다. 이날 멤버들은 개성 넘치는 공항 패션으로 눈길을 끌며 밝은 미소로 손을 흔들어 취재진과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콘서트는 오는 7월 19일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개최되며, 한류의 저력을 입증할 대규모 K-컬처 행사로 주목받고 있다. 유라시아의 중심에서 펼쳐질 이번 무대에서 위치스는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에너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위치스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며,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잠자리 안 하면 외도할 것” 짜증부부, 짜증납니다 (이혼숙려캠프)[TV종합]
- 강소라 안 죽었네, 3만원대 드레스여신 수영복도 미쳤다 (아임써니땡큐)
- ‘재혼’ 김준호, 허언증에 피소 위기 “과거 ‘대전 남주혁’으로 유명” (독박투어4)
- MC몽 돌연 유학 “극심한 우울증…오래 음악하려고 떠난다” [전문]
- 박서진, 동생 효정과 녹화 중 막말+육탄전 “X무더기에 묻고 싶어” (살림남2)
- 하지원, 해외서 파티 삼매경…‘원조 댄스퀸’ 다운 몸짓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
- 남편, 만삭 아내 혼자 두고…“그만 하면 안 돼?” (결혼 지옥)
- SNS로 부부 갈등 밝힌 아내…롯데 정철원, 사생활 논란 속 스프링캠프 출국
- KCM, ‘9살 연하♥’ 뉴진스 민지 닮은꼴 아내 공개 [DA: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