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려움 극복해야지”…7살 아들 절벽서 던진 아빠의 훈육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의 인기 여행 인플루언서 아빠가 "두려움을 극복하는 법을 가르치겠다"며 7살 아들을 절벽에서 던지는 영상을 공개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버킷리스트 패밀리'라는 가족 계정으로 SNS에서 70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가렛 지는 최근 레이크 파월 절벽 위에서 아들을 물속으로 던지는 장면을 공유하며 "아들이 뛰고 싶었지만 자신감이 부족해 망설이고 있었고, 절벽이 비교적 낮고 안전한 곳이라 직접 던져주는 것이 더 안전한 방법이라고 판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인기 여행 인플루언서 아빠가 “두려움을 극복하는 법을 가르치겠다”며 7살 아들을 절벽에서 던지는 영상을 공개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버킷리스트 패밀리'라는 가족 계정으로 SNS에서 70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가렛 지는 최근 레이크 파월 절벽 위에서 아들을 물속으로 던지는 장면을 공유하며 “아들이 뛰고 싶었지만 자신감이 부족해 망설이고 있었고, 절벽이 비교적 낮고 안전한 곳이라 직접 던져주는 것이 더 안전한 방법이라고 판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독수리 새끼도 언젠가는 둥지를 떠나야 한다”며 아이에게 용기를 가르치기 위한 행동이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아이에게 트라우마가 될 수 있다”, “어떤 이유로도 안전이 보장되지 않는다”는 반응과 함께 “아이가 행복해 보인다”, “아이에게 좋은 훈련이다” 등의 다양한 의견을 보였습니다.
이창민 기자 re3452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한은행 앱 먹통…“이체 거래 오류 30분 이상”
- 이재명 대통령, 정의선·구광모 또 만났다…재계와 '원팀 정신' 강조
- 보건의료노조, 24일 예고 산별 총파업 가결…9.2 노정합의 이행 촉구
- “두려움 극복해야지”…7살 아들 절벽서 던진 아빠의 훈육법?
- 정은경 복지부 장관 후보자 “배우자 코로나 수혜주 시세차익 사실 아냐…30년간 농사 지어”
- 한국형 의료데이터 전송 기술 'KR Core V2', 정식 표준 등록
- 박찬대 “폭우 피해 심각, 전당대회 일정 연기해야…유불리 따질 때 아니다”
- AWS, AI 에이전트 대규모 배포·운영 위한 '아마존 베드록 에이전트코어' 프리뷰 발표
- 극한호우 여파…코레일, 호남선 등 일부 구간 열차 운행 중단
- 코스콤, 스테이블코인 활용 토큰증권 결제 시스템 기술 검증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