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어로, 유럽 총괄 CEO에 벤 허드슨 한화디펜스 호주 CEO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는 벤 허드슨 한화디펜스 호주(HDA) 최고경영자(CEO)를 유럽 및 영국 방산 CEO로 임명했다고 18일 밝혔다.
허드슨 CEO는 BAE 시스템즈, 라인메탈, 제너럴 다이내믹스 등 방산기업에서 근무한 뒤 한화에 합류했다.
마이클 콜터 한화글로벌디펜스 사장은 "한화는 유럽 현지 파트너십에 집중하고 있다"며 "허드슨 CEO의 임명은 장기 협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다음 단계의 시작"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는 벤 허드슨 한화디펜스 호주(HDA) 최고경영자(CEO)를 유럽 및 영국 방산 CEO로 임명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따라 허드슨 CEO는 기존 호주 사업을 포함해 유럽 전역의 사업 운영을 총괄하게 된다. 허드슨 CEO는 BAE 시스템즈, 라인메탈, 제너럴 다이내믹스 등 방산기업에서 근무한 뒤 한화에 합류했다.
이번 인사는 한화가 유럽에서 전략적 확장을 가속하는 가운데 이뤄졌다. 한화는 최근 폴란드, 루마니아, 노르웨이, 핀란드, 에스토니아 등에서 다양한 방산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현지 경제 기여와 기술 이전 등에도 힘쓰고 있다.
허드슨 CEO는 "중요한 시기에 합류하게 돼 영광"이라며 "유럽 고객들과 함께 지속 가능한 주권 역량 구축에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마이클 콜터 한화글로벌디펜스 사장은 "한화는 유럽 현지 파트너십에 집중하고 있다"며 "허드슨 CEO의 임명은 장기 협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다음 단계의 시작"이라고 말했다.
flyhighro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혼자 40분 줄 서서 혼밥, 그가 이재용 회장이라니"…라멘집 목격담 깜짝
- "1억 도박 탕진, 시부 유산까지 손댔다가 남편에 들켜…이혼하기 싫은데"
- 신민아, ♥김우빈과 신혼여행 사진 대방출…러블리 매력 가득 [N샷]
- '제주 노형동 OO갈비, 에이즈 환자가 운영'…화장실서 나온 정체불명 쪽지
- 신지, 7세 연하 문원과 5월 결혼 "걱정 잘알아…서로 의지하며 단단해져" [전문]
- "내 청첩장 모임서 '임밍아웃'한 친구, 자기 얘기만…상종하기 싫다"
- "20년 동안 고마웠어"…'호돌이 증손' 이호, 호랑이별로 떠났다
- 정수리 탈모 아내에게 이혼 통보한 남편…"내 체면 망친다" 막말, 중국 시끌
-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한 달 만에 파경? "모든 제보 환영"
- 차주영, 비출혈 증상으로 수술 "회복 기간 동안 공식 일정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