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발 600m ‘자연 냉장고’서 ‘찐 휴식’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횡성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대표 민영민)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18일부터 8월 23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해발 600m 이상의 고지대에 위치하고 울창한 원시림으로 둘러싸인 웰리힐리파크는 여름철 수도권 대비 평균 기온이 3~5℃ 낮아 '자연 냉장고'로 불린다.
특히 웰리힐리파크는 이벤트 기간 한여름 밤의 감성을 자극하는 통기타 공연과 상상력을 키우는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름 휴가객을 위한 체험 이벤트 3종을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악, 미식, 체험 상상력 자극 특별이벤트

횡성에 위치한 웰리힐리파크(대표 민영민)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18일부터 8월 23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해발 600m 이상의 고지대에 위치하고 울창한 원시림으로 둘러싸인 웰리힐리파크는 여름철 수도권 대비 평균 기온이 3~5℃ 낮아 ‘자연 냉장고’로 불린다.
특히 웰리힐리파크는 이벤트 기간 한여름 밤의 감성을 자극하는 통기타 공연과 상상력을 키우는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여름밤의 감성을 더해줄 특별한 통기타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공연은 7월 18·19일, 8월 15·16일, 22·23일, 그리고 7월 25일부터 8월 9일까지는 매일 오후 6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본관 3층 야외 바비큐장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감미로운 기타 선율과 함께 버스킹 무대, 그리고 비어광장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여름 한정 세트 메뉴로 구성된다. 돈안심 찹스테이크, 마른안주 등 다채로운 메뉴가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해줄 예정이다.
여름 휴가객을 위한 체험 이벤트 3종을 운영한다.
첫째 ‘어물쩡 그림찾기’는 리조트 내 부대시설을 테마로 그려진 그림을 보고 장소를 유추해 정답을 입력하는 미션형 이벤트다. 리조트 곳곳을 누비는 재미가 있으며, 가볍게 산책하듯 즐길 수 있는 이 이벤트는 자연 속에서 움직이며 추리를 더하는 이색 경험을 제공해, 소소한 재미와 휴식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둘째 ‘색칠놀이’는 웰리힐리파크 대표 캐릭터인 ‘웰리’, ‘힐리’, ‘파키’의 도안에 의상을 디자인하고 색칠하는 체험형 이벤트다. ‘웰팸 패밀리 베스트 룩’으로 선정된 고객의 작품은 실제 굿즈로 제작되어 증정되며,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자신만의 굿즈를 소장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이 기대된다.
셋째 ‘비밀의 락(LOCK), 웰팍을 열어라’는 리조트 전역을 무대로 펼쳐지는 탐험형 미션 이벤트다. 웰리힐리파크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고객에게는 참여 쿠폰이 발급되며, 웰리힐리파크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안내된 비밀번호를 확인해 금고 오픈에 성공하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8월 22일까지 매주 금요일,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와 함께 워터파크 시설인 ‘워터플래닛’은 오는 8월 24일까지 휴장일 없이 전일 정상 운영된다. 워터슬라이드를 포함한 전 어트랙션이 매일 개장되며, 여름 성수기를 맞아 방문객들에게 쾌적하고 시원한 물놀이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현철 기자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서철 동해안에 상어 출몰…피서객 주의 필요
- 양양 호텔 객실서 멸종위기 볼파이톤 발견…국립생태원으로 인계
- 이 대통령, 반려견 ‘바비’ 첫 공개…“강아지도 사랑을 아는 존재”
- '쥬라기 월드' 된 양양 해변… 대형 공룡 조형물 무더기 폐기 방치
- 춘천 ‘감자빵’ 부부 대표 이혼 공식화…“각자의 길 응원”
- [단독] 누가 왜 시골농가 물탱크에 농약을 풀었을까
- 초등생 사이 유행 ‘외계인 여드름 짜기’ 학생 안전 위협 대책 회의
- '길이 3m·무게 226㎏' 초대형 황새치가 6만원(?)
- 여름 불청객 러브버그, “퇴치” vs “익충” 갑론을박
- 동해서 참치 무더기로 잡히는데 어민들은 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