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家 애니 “회장님 들어오십니다? 당시 어머니 회장님 아니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유경 신세계 회장의 장녀이자 혼성그룹 '올데이프로젝트'(All Day Project)의 멤버 애니가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이른바 '회장님 들어오십니다' 영상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이날 김이나는 "되게 멋지다고 생각한 영상이 있었다. 애니 씨가 집에서 라이브 방송을 하시는데, 뒤에서 '회장님 들어오십니다'라는 소리가 들렸다"고 말하며 화제가 된 영상을 언급했다.
앞서 온라인에서는 애니가 데뷔 전 진행한 라이브 방송 영상이 재조명되며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라디오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는 올데이프로젝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 “그땐 회장님 아니었어요”…애니가 밝힌 영상 비하인드
이날 김이나는 “되게 멋지다고 생각한 영상이 있었다. 애니 씨가 집에서 라이브 방송을 하시는데, 뒤에서 ‘회장님 들어오십니다’라는 소리가 들렸다”고 말하며 화제가 된 영상을 언급했다.
이에 애니는 “그게 그렇게 화제가 될 줄 몰랐다. 사실 오래전 일이라 그 당시가 정확히 기억나진 않는다”며 “나도 ‘무슨 소리가 난 거지?’ 싶어서 다시 영상을 찾아봤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세히 들어보면 ‘회장님 들어오십니다’라는 말이 명확히 들리지는 않는다. 누군가 들어오신 건 맞긴 하다”면서 “팩트를 짚고 넘어가자면, 3~4년 전 라이브 방송이었고 당시 어머니는 회장님이 아니셨다. 회장님이 아니었던 시점이라 ‘회장님 들어오십니다’라고 말할 이유가 없다”고 해명했다.

앞서 온라인에서는 애니가 데뷔 전 진행한 라이브 방송 영상이 재조명되며 화제를 모았다.
해당 영상에서 애니는 주방으로 보이는 공간에서 방송을 이어가고 있었다. 그때 화면 밖에서 “회장님 들어오십니다”라는 안내 음성이 들렸고, 이어 한 여성의 “네~”라는 응답도 포착됐다.
당시 애니는 별다른 반응 없이 익숙한 듯 방송을 계속 이어갔다. 이 장면은 SNS를 통해 ‘재벌가의 일상’이라는 반응과 함께 빠르게 확산됐다.
누리꾼들은 영상 속 ‘회장님’을 애니의 어머니인 정유경 신세계 회장으로 추정했지만, 애니의 해명으로 해당 의혹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 데뷔곡 ‘FAMOUS’, 주요 차트 1위 올라
한편, 애니는 지난 23일 혼성 5인조 그룹 올데이프로젝트의 멤버로 정식 데뷔했다. 데뷔곡 ‘FAMOUS(페이머스)’는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김승현 기자 tmdgu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찬대 “늦추자” 정청래 “당기자”…전대 일정 신경전 속내는?
- 김건희특검 “양평고속도로 관련, 국토부 직원 말 맞춘 정황”
- “웃기고 있네” “너무 무시” 정은경 청문회도 파행…코로나 수혜주 자료제출 놓고 충돌
- 권성동 “어이없다” 이철규 “무자비”…국힘 “특검, 정부 직할대로 야당 탄압”
- 국방부, 비상계엄 안 따른 장병에 포상 추진…특검 중 포상 지적도
- 李대통령, ‘옹벽 붕괴’ 오산시장에 “신고에도 도로통제 왜 안했나”
- “상가 침수됐다” 성난 수재민 주먹질에 부여군수 봉변
- 광주 426㎜ 물폭탄에 2명 실종…‘괴물폭우’로 전국 5000명 대피
- 교육위 與의원들 “이진숙 논란 소명됐다” 낙마 주장 일축
- 국힘 “李대통령, 물난리에 감자전 넘어가시나” 어제 만찬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