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액기부자’ 이승윤, 수해 이웃 위해 또 나섰다
이선명 기자 2025. 7. 18. 16:23

방송인 이승윤이 수해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돕기에 나섰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이승윤이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이재민을 돕기 위해 성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희망브리지 ‘희망대사’이자 고액 기부자 모임인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이기도 한 이승윤은 이번 기부로 희망브리지에만 총 1억3300만원을 기부하게 됐다. 그는 지난 강원 산불, 튀르키예 지진 등 국내외 재난 발생 시에도 꾸준히 기부를 이어왔다.
이승윤은 “피해 이웃들이 다시 웃음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작지만 힘을 보탰다”며 “더 큰 피해 없이 이 상황이 잘 지나가길 바란다”고 했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평소에도 재난 피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이어오신 이승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희망브리지는 피해 이웃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희망브리지는 1961년 설립된 법정구호단체로, 수해 이웃 돕기 기부는 홈페이지나 네이버 해피빈, 카카오 같이가치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8년을 기다린 개수작”…홍진경, 이상윤 향한 ‘유혹의 기술’ (공부왕찐천재)
- ‘솔로지옥5’ 최미나수, 이종석이 찬 소개팅女 였다
- ‘나는 솔로’ 뽀뽀녀 20기 정숙 “대기업 연봉 1억? 지금이 더 벌어”
- 구구단 출신 하나, 연예계 떠나 외국서 승무원 됐다…해체 6년만
- [전문] “수십억 빚, 집까지 팔아” 잠적했던 장동주, 해킹 피해 충격 고백
- [공식] 신은수♥유선호 열애 초고속 인정…20대 배우 커플 탄생
- “죄명은 내가 옥주현 이라는거”
- 김지민 학창시절 외모 어떻길래…♥김준호 “방송 못 나가” (독박투어4)
- ‘나는 솔로’ 모쏠 19기 영숙, 결혼 후 바로 임신… 깜짝 근황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