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아이들 미연, 경주서 '미모의 승부사' 변신…예능감 방출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들(i-dle) 멤버 미연이 '런닝맨'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는 20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미모와 예능감을 뽐내러 경주까지 온 미연이 게스트로 나선다.
앞서 '유재석의 문화유산답사기' 편을 통해 '깡깡이 배움터'라는 진한 추억을 남겼던 경주에 약 2년 만에 재방문한 것인데, 여기에 '런닝맨' 세 번째 출연인 그룹 아이들의 미연까지 함께하며 또 한 번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아이들(i-dle) 멤버 미연이 '런닝맨'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는 20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미모와 예능감을 뽐내러 경주까지 온 미연이 게스트로 나선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20년 만에 열리는 APEC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경주에 방문했다. 앞서 '유재석의 문화유산답사기' 편을 통해 '깡깡이 배움터'라는 진한 추억을 남겼던 경주에 약 2년 만에 재방문한 것인데, 여기에 '런닝맨' 세 번째 출연인 그룹 아이들의 미연까지 함께하며 또 한 번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출연할 때마다 미모는 물론, 예능감까지 충만한 완전체였던 미연은 이번에도 올라운더 승부사로 등극, 현장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은 '쪼개는 승부사' 레이스로 멤버들은 '조개 승부사'로 변신해 갖고 있는 조개를 상대 조개와 맞부딪히는 '쪼개기 진검승부'를 펼쳐야 한다. 끝까지 깨지지 않은 조개 불패의 주인공은 천년고도 경주에서만 가질 수 있는 특별한 상품을 얻게 될 예정이다. 반면 조개 깨기 대결에서 패배한 나머지 멤버들은 약한 조개일수록 벌칙 확률이 높아져 조개를 향한 팽팽한 눈치싸움이 예상돼 관심이 쏠린다.
여름 더위도 반으로 갈라버릴 '쪼개는 승부사' 레이스는 오는 20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라이즈 탈퇴' 승한, SM 콘서트 도쿄돔 무대 선다…솔로 데뷔 후 첫 대형 무대
- '보이즈2 플래닛' 김건우 인성 논란 확산…제작진 "사실관계 확인 중"
- '미우새' 이수지 "10년간 날 짝사랑해 온 남자와 결혼했다"
- 기무라 타쿠야X옥택연 주연 '그랑 메종 파리', 8월 개봉…파인다이닝의 신세계
- '나는 솔로' 10기 정숙, 짝퉁 자선경매 논란에…"40년간 남 속인 적 없다"
- 15주년 맞은 '런닝맨', 시청자 이벤트 진행…레전드 회차 1위는 '돌아온 유임스 본드'
- '신지♥' 문원, 트랜스젠더 DM' 오해 풀었다…꽃자 "형·동생 사이 확인"
- 박보영♥박진영, 입술이 닿을락 말락…커플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