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션브이, 신보 ‘빅 밴즈’ 발매→中 베이징 쇼케이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웨이션브이(WayV)가 컴백한다.
웨이션브이는 18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빅 밴즈(BIG BANDS)'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유튜브 채널 'SMTOWN'에서 타이틀곡 '빅 밴즈(BIG BANDS)'의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선보였다.
이번 앨범은 '빅 밴즈'의 한국어, 중국어 버전을 포함해 총 6곡으로 구성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기자] 그룹 웨이션브이(WayV)가 컴백한다.
웨이션브이는 18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일곱 번째 미니앨범 ‘빅 밴즈(BIG BANDS)’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유튜브 채널 'SMTOWN'에서 타이틀곡 ‘빅 밴즈(BIG BANDS)’의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선보였다.
이번 앨범은 ‘빅 밴즈’의 한국어, 중국어 버전을 포함해 총 6곡으로 구성돼 있다. 멤버 쿤이 작사에 참여해 어둠 속에서도 서로의 밝은 빛이 되어 같은 꿈을 향해 달려가자는 따뜻한 감성을 녹인 ‘유어 송(Your Song, 你的歌)’, 웨이션브이의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는 90년대 감성의 힙합 트랙 ’우아(WOAH, 燃点)’, 이별의 아픔과 상대를 향한 그리움을 표현한 미디엄 템포의 팝 곡 ’새드 아이즈(Sad Eyes, 泪眼)’, 유니크한 바이브의 영어 곡 ‘아이스 티(Ice Tea)’도 수록된다.
‘빅 밴즈’는 화려한 브라스와 리드미컬한 리듬 섹션에 재즈 요소를 더해 웅장한 빅 밴드 사운드를 연상케 하는 업비트 댄스 곡이다. 강렬한 그루브와 귀를 사로잡는 챈트 보컬과 ‘빅 밴드처럼 거대한 울림을 만들어 너의 영혼까지 움직이겠다’는 메시지의 가사로 멤버들의 자신감과 에너지를 전한다.
더불어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이 서로 다른 개성의 캐릭터에 맞춰 세상을 ‘리디자인(Redesign)’하고 새롭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즐기는 모습을 다양한 시각 효과로 담았다. 역동적으로 연출한 다채로운 퍼포먼스 신도 포함됐다.
한편 웨이션브이는 오늘 중국 베이징을 시작으로 오는 20일 상하이, 22일 광저우에서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한서율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웨이션브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변우석 꿈 꾼 여성, 로또 20억 당첨 "후광 비추며 등장"
- '나는 솔로' 출연자, 가짜 명품 경매 덜미 경찰 수사
- '트렁크 살인범' 김일곤이 작성한 28인 살생부 [T-데이]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