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 같네”...최준희, 안면 윤곽+눈 성형 후 또렷해진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故) 배우 최진실의 딸이자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최준희가 안면 윤곽, 눈 성형수술 후 근황을 공개했다.
최준희는 지난 17일 자신의 SNS 계정에 "어, 나 지금 일본 출발해"라는 글과 함께 메이크업 전후 비주얼을 담은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최준희는 수수한 민낯부터 메이크업 후 일본인 같은 비주얼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준희는 지난 17일 자신의 SNS 계정에 “어, 나 지금 일본 출발해”라는 글과 함께 메이크업 전후 비주얼을 담은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최준희는 수수한 민낯부터 메이크업 후 일본인 같은 비주얼로 변신한 모습을 공개했다. 앞서 얼굴 윤곽과 눈 성형수술을 했다고 밝힌 그는 더 또렷해진 이목구비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돌 같다”, “메이크업 너무 잘 어울린다”, “인형 같은 미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준희는 고 최진실과 조성민의 딸로 2022년 2월 와이블룸과 전속계약을 맺으며 연예계 활동을 예고했으나 3개월 만에 계약을 해지하고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최근엔 다이어트로 크게 주목 받았다. 그는 과거 루푸스 투병으로 체중이 96kg까지 늘어났으나 식단 및 운동을 통해 41kg까지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마비성 장폐색’ 김영철, 회복 중 근황 “항생제 끝” - 스타투데이
- ‘히든아이’ 표창원 “마약시장 규모? 한국 1년 예산 맞먹어” - 스타투데이
- 구수경, ‘신승태 소속사’와 전속계약…오늘 신곡 발매도 - 스타투데이
- 허경환이 본 ‘심야괴담회5’ MC들 관상은? - 스타투데이
- ‘활동 중단’ 뉴진스 다니엘, 박보검·션과 또 러닝 - 스타투데이
- ‘활동 중단’ 뉴진스 다니엘, 박보검·션과 또 러닝 - 스타투데이
- [포토] 매력의 서현진 - 스타투데이
- [포토] 서현진, 눈웃음에 빠져들어 - 스타투데이
- [포토] 서현진, 윙크에 손하트까지 - 스타투데이
- [포토] 서현진, 럭셔리 미소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