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결혼 논란에 스트레스 받았다…“몰래 공황장애 약 먹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혼성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예비 신랑인 가수 문원과 관련된 각종 의혹이 제기된 후 공황장애가 왔다고 밝혔다.
17일 신지는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에 '최근에 어떻게 지내고 있나면'이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신지가 문원을 코요태 멤버들에게 정식으로 소개했던 '상견례 영상' 이후 처음이다.
신지는 멤버들과 무대에 오르기 전 대화를 나누며 최근 자신의 결혼과 관련된 논란이 벌어진 점을 사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혼성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가 예비 신랑인 가수 문원과 관련된 각종 의혹이 제기된 후 공황장애가 왔다고 밝혔다.
17일 신지는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에 ‘최근에 어떻게 지내고 있나면’이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신지가 문원을 코요태 멤버들에게 정식으로 소개했던 ‘상견례 영상’ 이후 처음이다.
신지는 멤버들과 무대에 오르기 전 대화를 나누며 최근 자신의 결혼과 관련된 논란이 벌어진 점을 사과했다. 신지는 “너무 많은 염려와 걱정을 주시니까 그걸(댓글) 읽어볼 수밖에 없다”고 운을 뗐다.
이어 “멤버들한테도 피해가 간 것 같고, 여러 부분에 있어서 생각할 게 많았다. 나에게 많은 관심을 갖고 계시길래 최대한 좋게 받아들이고, 신중하게 생각하려고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또 “아까 무대 올라가기 전에 긴장되더라. 그 일 있고 처음 무대였다. 무대 올라가기 전 차로 이동할 때 몰래 (공황장애)약을 먹었다. 진정이 안 되니까”라고 밝혔다.
이에 김종민은 “네가 건강하고 네가 괜찮아야 한다. 건강이 진짜 중요하다. 몸이 아프면 다른 걱정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신지는 “나를 걱정해서 하는 말인지 아니면 무차별적으로 공격하는 말인지 안다. 그래도 걱정하시는 분들이 대다수라는 걸 너무나 잘 알고 있다. 당장 올해 결혼한다고 알고 계시는 분들이 너무 많으시더라. 아직 멀었다. 천천히 지켜봐 달라”고 덧붙였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모든 옷이 착붙! ‘뛰어’ 비하인드컷 공개 [★SNS]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서동주, 볼륨감 넘치는 신혼여행 패션 뽐내면서도 “여행도 좋지만 집이 천국”
- 소유, 다리 꼰 채 치명적 각선미+올블랙 카리스마 [★SNS]
- “하객 1200명” 김준호♥김지민, 세기의 결혼식 현장 공개
- 양현석, 유죄 확정…“판결 아쉬워, 본연의 업무에 매진하겠다”[공식]
- 10기 정숙, 사기죄 논란에 “진품이라 말한 적 없어! 너무 속상하고 억울해!”
- 조이, 똑닮은 ‘붕어빵’ 미모의 여동생 공개…“딸 같아”
- ‘특수준강간 구속’ NCT 출신 태일, 징역형에 불복…항소장 제출
- “곧 잘릴 새X가” 참가자 인성 논란 터진 ‘보플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