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에이전트협회, 한국대학축구연맹 대학선발팀 베트남 다낭 토너먼트 지원・협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단법인 한국스포츠에이전트협회(회장 이동준, 이하 KSAA)가 사단법인 한국대학축구연맹(이하 KUFC) 소속 대학선발팀의 베트남 다낭 Thaigroup Cup 토너먼트 참가를 지원했다.
토너먼트는 7월 20일부터 28일까지 베트남 다낭에서 열리며, KUFC 대학선발팀을 포함해 닌빈 FC, 꽝남 FC, 하띤 FC, 호앙아인 질라인 FC, 다낭 FC 등 총 6개 팀이 참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사단법인 한국스포츠에이전트협회(회장 이동준, 이하 KSAA)가 사단법인 한국대학축구연맹(이하 KUFC) 소속 대학선발팀의 베트남 다낭 Thaigroup Cup 토너먼트 참가를 지원했다.
KASS는 해당 프로그램을 기획·개발하고 현지 실행을 적극적으로 도왔다고 전했다. 이번 협력은 양 기관이 지난 5월 15일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에 근거한 첫 실천 사례다.
KSAA 는 대학선발팀이 해외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대회에 임할 수 있도록 훈련지 선정, 경기 일정 조율, 현지 지원 등 다방면에서 협력했다.
이번 국제 교류 대회는 선수들의 국제 경쟁력 강화와 해외 진출 기회를 넓히기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토너먼트는 7월 20일부터 28일까지 베트남 다낭에서 열리며, KUFC 대학선발팀을 포함해 닌빈 FC, 꽝남 FC, 하띤 FC, 호앙아인 질라인 FC, 다낭 FC 등 총 6개 팀이 참가한다. 각 참가팀은 실전 경험 강화를 목표로 다수의 경기를 치르게 된다.
이동준 KSAA 회장은 "대학 축구 선수들이 국내외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고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협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KUFC 와의 긴밀한 협력 체계를 바탕으로 선수 육성 및 국제 교류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KSAA와 KUFC는 지난 5월 15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대학 축구 및 축구 산업 발전을 위해 다방면에서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양 기관은 선수 진로 지원, 정보 교류, 산업 기반 확충, 국제 교류 활성화 등을 주요 협력 분야로 삼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중이다.
글=김유미 기자(ym425@soccerbest11.co.kr)
사진=한국스포츠에이전트협회 제공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