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팅 게임 '블랙 스티그마', 스팀 얼리 엑세스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볼드플레이게임즈는 히어로 슈터 게임을 표방한 '블랙 스티그마'의 스팀 플랫폼 얼리 엑세스를 시작했다.
'블랙 스티그마'는 스팀 플랫폼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회사측은 얼리 엑세스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사전 등록자 전원에게 골드 색상 총기와 총기 커스터마이징을 위한 액세서리 세트를 제공한다.
권대호 볼드플레이게임즈 대표는 "블랙스티그마 얼리 액세스를 통해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하고 완성도를 높여 정식 출시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 스티그마'는 스팀 플랫폼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얼리 엑세스 버전에서는 마스터 미크론과 코디네이터 R이 등장하며, 6vs6 팀 데스매치 모드가 추가됐다.
이 게임은 각각의 마스터가 가진 고유한 전투 스타일을 바탕으로, 근접전과 슈팅을 넘나드는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측은 얼리 엑세스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사전 등록자 전원에게 골드 색상 총기와 총기 커스터마이징을 위한 액세서리 세트를 제공한다. 또, 게임 내 초보자 미션을 완료하면 마스터 코디네이터 R이 주어지며 출석 이벤트와 레벨업을 통해 9종의 마스터와 아이템도 무상으로 얻을 수 있다.
권대호 볼드플레이게임즈 대표는 "블랙스티그마 얼리 액세스를 통해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하고 완성도를 높여 정식 출시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