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하임랩, 서울 25개 자치구로 리모델링 서비스 확대 [집슐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건설은 아파트 주거환경 개선 전문 자회사 '하임랩'(HEIMLAB)이 서울 25개 전 자치구로 리모델링 서비스 지역을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
하임랩은 아파트의 주거 기능과 환경을 종합 진단하고, 고객 맞춤형 디자인과 기능 개선을 결합한 토털 리모델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하임랩 관계자는 "집의 본질을 고민하고, 기능이 갖춰진 공간에 고객의 취향과 니즈를 담아 건강한 공간을 제안하는 고객 맞춤 토털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건설은 아파트 주거환경 개선 전문 자회사 '하임랩'(HEIMLAB)이 서울 25개 전 자치구로 리모델링 서비스 지역을 확대한다고 18일 밝혔다.
하임랩은 아파트의 주거 기능과 환경을 종합 진단하고, 고객 맞춤형 디자인과 기능 개선을 결합한 토털 리모델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기존에는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등 서울 14개 구에서 서비스를 운영해 왔으며, 이번에 노원구, 도봉구, 강북구 등 11개 구를 추가해 서울 전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하임랩의 리모델링은 디자인 개선과 더불어 단열·누수·결로·악취·공기질 등 기능적 문제까지 해결하는 종합 솔루션이다. 전문 장비와 엔지니어가 사전 진단과 점검 보고서를 제공하고, 고객 취향을 반영한 1:1 디자인 상담을 통해 기능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개선한다. 디자인 결과는 3D 모델링 제안서와 도면 형태로 제공돼 시공 전 고객이 예산과 공간 구성을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전담 디자이너와 시공 담당자가 한 팀을 이뤄 소통과 현장관리를 맡고, 시공 1년 후에는 '애프터 하임'(After HEIM) 점검 서비스로 사후관리도 진행한다. 체계적인 절차와 차별화된 서비스로 아파트 거주자들 사이에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하임랩 관계자는 "집의 본질을 고민하고, 기능이 갖춰진 공간에 고객의 취향과 니즈를 담아 건강한 공간을 제안하는 고객 맞춤 토털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하임랩은 이번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추첨을 통해 리모델링 1000만 원 할인과 기능 점검 서비스 '슬림체크 서비스' 무상 제공 등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두 광고에 BJ가 추는 엉덩이 춤이?'…비비고가 삭제한 광고 영상 뭐길래
- “자기야 이 항공권 누구 거야?”…해외 출장 간 남편, 외도 몰린 황당한 이유
- '승려들 유혹해 165억 뜯었다'…태국 불교계 무너뜨린 미모의 여인, 무슨 일?
- “사람보다 낫네”…수십 명 목숨 구하고 다리 잃은 강아지, 무슨 일?
- 달리는 열차 '지붕 위' 올라선 10대들…대체 왜?
- '양양 다녀온 애인은 믿고 걸러라?'…유흥성지 오명에 사람들 발길 끊기자 결국
- '40대인데 막내입니다'…늙어가는 대기업 사무실, 20대가 사라졌다
- '요즘 여성들이 '노란맛'만 찾길래 뭔가 했더니'…'이 맛'에 푹 빠진 이유는?
- '한 입에 대체 얼마야?'…곰팡이 뒤덮인 치즈 '6000만원'에 팔렸다
- “동성애로 인한 악령 빼내야”…교회서 퇴마 당한 30대, 배상금 액수가 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