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수은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출연 확정…아이돌 된다
김희원 기자 2025. 7. 18. 13:44

배우 안수은이 채널A 새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일본 베스트셀러에 올랐던 하라다 마하 작가의 동명의 소설이 원작인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인생에서 한 번도 센터였던 적 없는 아이돌 출신 여행 리포터가 의뢰받은 여행들을 대신해 주며 진정한 성공과 삶의 의미를 깨달아 가는 과정을 그린 본격 힐링 트립 감성 드라마다.
극 중 배우 안수은은 아이돌 멤버 지우 역으로 출연하면서 캐릭터를 섬세하게 표현하며 짧지만 화려한 존재감을 빛낼 예정이다.
앞서 안수은은 숏폼 드라마 ‘그래서 오늘도 삽니다’에서 사랑스럽고 똑 부러진 ‘하루’ 역으로 출연해 눈도장을 찍었으며, 다양한 숏폼 콘텐츠에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또한 ‘KB 손해보험’, ‘박카스’, ‘삼화페인트’ 등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밝고 러블리한 매력을 선보여왔다.
한편 채널A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오는 8월 2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된다.
김희원 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탈세 천재’ 차은우, 감사 피하려 꼼수까지
- ‘술로 망한’ 박나래, 술 담그는 근황 “뭐라도 해야죠”
- ‘빈지노♥’ 미초바, 산후우울증으로 정신과行…“부끄러운 일 아냐” (관종언니)
- 손연재, 새해 목표는 둘째…“딸맘 되고파, 2kg 증량할 것”
- [전문] 나나, 강도 역고소에 분노…소속사 “반인륜적 행태, 타협 無”
- ‘합숙맞선’ 상간녀 지목 A씨 “변호인단 선임, 법적 대응할 것”
- ‘5형제맘’ 정주리, 시父 앞 능청 “손자 5명 낳아준 며느리 어디 있나”
- ‘류현진♥’ 배지현, 육아 난이도 어떻길래 “미운 4살? NO…미친 4살” (형수는)
- ‘음주운전’ 임성근 “아내와 4살 손녀 욕 멈춰달라” 눈물로 호소
- [간밤TV] ‘나는 솔로’ 29기 결혼 커플은 영철♥정숙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