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god 해체 이유' 고백…"연기 때문이 아닌, 어른들 입김에 찢어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윤계상이 그룹 god의 해체와 재결합에 얽힌 진심을 털어놨다.
지난 1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최화정의 파워타임' 영상에서 윤계상은 "그 인기 많던 god는 왜 해체가 된 거냐"는 질문에 "간단하게 말하면, 우리는 너무 순수했고 어른들의 입김에 많이 휘둘렸다. 그로 인해 오해가 쌓이고 결국 찢어지게 됐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겸 배우 윤계상이 그룹 god의 해체와 재결합에 얽힌 진심을 털어놨다.
지난 17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최화정의 파워타임' 영상에서 윤계상은 "그 인기 많던 god는 왜 해체가 된 거냐"는 질문에 "간단하게 말하면, 우리는 너무 순수했고 어른들의 입김에 많이 휘둘렸다. 그로 인해 오해가 쌓이고 결국 찢어지게 됐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god 멤버들은 세월이 흐르며 다시 뭉치게 됐다. 윤계상은 "가장 큰 계기는 김태우의 의지였다. '원테이블'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자연스럽게 오해가 풀렸다. 그렇게 2년 후 완전체 앨범이 나왔다"고 설명했다.
그는 "그렇게 쉽게 풀릴 걸… 나이가 들며 서로를 이해하게 되더라"며 아쉬움과 동시에 따뜻한 여운을 전했다.
하지만 다시 무대에 서는 것은 그에게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다. 윤계상은 "연기를 하기 위해 god를 탈퇴했다는 오해로 욕을 정말 많이 먹었다. 그래서 무대가 너무 두려웠다. 사람들이 날 싫어할 것 같았다"며 당시의 부담감을 털어놨다.
이어 "첫 콘서트에서 무대가 열리고 팬들의 환호성이 들리는 순간 모든 것이 사라졌다. 얼마나 울었는지 모른다. 그날, 이걸 하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한편, 윤계상은 5세 연하의 차혜영과 2021년 혼인신고 후 2022년 결혼식을 올렸다. 차혜영은 연 매출 342억대의 뷰티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이종은, 13세 아들이 전부였는데..뒤늦은 사망 소식 '아부다비서 이별…
- 이영자, '방송용 연애' 황동주 저격했나.."그 놈 야망있어" 의미심장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임채무 '두리랜드' 근황 "일 매출 16만원, 대출금 190억"
- 신지 "♥문원 결혼 반대 후 첫 무대, 공황장애 약 먹어"…김종민 "모든…
- 지상렬♥신보람, 결혼 경사 앞두고 속상한 심경 "별 얘기 다 나와" ('살림남2')
- 김지연, 이세창과 이혼 사유 고백 "참아주는데 자괴감 들어, 내가 놔준 것" ('동치미')
- 女가수 "부모·동생 모두 지적장애"..40년 전 떠난 친모 찾다 눈물
- 박시은♥진태현, "왜 성인만 입양하냐" 오해에 "자연스럽게 인연 이어진 것"(남겨서뭐하게)
- 김승수, 박세리와의 '결혼설' 가짜뉴스에 "AI가 동영상 짜깁기 너무 잘해"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