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우와 선녀' 김민주, 오컬트 덕후 구도연 역과 '캐아일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김민주의 반전 비주얼에 이목이 쏠린다.
먼저 김민주는 '견우와 선녀'에서 오컬트에 심취한 소녀 구도연 역으로 분해 통통 튀는 존재감을 발산 중이다.
김민주는 브라운관 첫 데뷔작 '견우와 선녀'에서 남다른 두각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훔치는 데 성공, 남은 회차에서 보여줄 또 다른 활약상에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해당 영상 속 김민주는 '견우와 선녀'의 구도연을 잠시 내려두고, 새로운 맞춤옷을 입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신예 김민주의 반전 비주얼에 이목이 쏠린다.
신인 배우 김민주가 선보인 팔색조 모먼트에 시선이 집중된다. 그는 tvN 월화드라마 ‘견우와 선녀’와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채널 ‘레이백’의 콘텐츠에 출연, 다채로운 변주를 꾀하며 순도 높은 재미와 감성을 자아낸 것.
먼저 김민주는 ‘견우와 선녀’에서 오컬트에 심취한 소녀 구도연 역으로 분해 통통 튀는 존재감을 발산 중이다. 그가 맡은 구도연은 별자리는 기본, 점성술과 흑마법에도 조예가 깊은 덕후이자 자신만의 세계가 확고한 인물이다.
김민주는 어떤 색도 입힐 수 있는 도화지 같은 마스크와 스타일링에 구도연이라는 캐릭터를 담아냈다. 전체적으로 부스스한 단발머리와 이마를 지나 눈도 반쯤 가린 앞머리, 트렌드와는 거리가 먼 동글한 범생이 안경과 1mm도 줄이지 않은 풍덩한 교복까지. 이러한 외적 요소를 통해 푹 빠진 관심사 외 다른 분야에는 벽을 짓고 사는 인물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여기에 김민주표 캐아일체 열연도 곁들여졌다. 쉽게 다가설 수 없는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지만, 그 안에는 웃음을 유발하는 특이한 모습과 본인만의 속도로 할 말은 꿋꿋하게 다 하는 단단한 내면을 가진 캐릭터를 유려하게 표현하며 이야기의 재미도 더했다.
김민주는 브라운관 첫 데뷔작 ‘견우와 선녀’에서 남다른 두각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훔치는 데 성공, 남은 회차에서 보여줄 또 다른 활약상에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반면,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 김민주의 색다른 변신도 관심을 끌었다. 그는 최근 유튜브 ‘레이백’과 협업하여 ‘당신의 조각들’이라는 제목의 플레이리스트 콘텐츠를 선보였다.
해당 영상 속 김민주는 ‘견우와 선녀’의 구도연을 잠시 내려두고, 새로운 맞춤옷을 입었다. 청초함이 돋보이는 말간 얼굴과 탁월한 연기력으로 그려가는 현실적인 러브스토리는 마치 한 편의 흑백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일으켰다.
특히 그의 깊은 눈빛은 다양한 감정을 오롯하게 담아내는가 하면, 영상의 서정적인 무드를 체화한 아우라는 구독자들의 마음을 건드리기도. 사랑을 떠나보내는 순간을 한 마디의 대사 없이 디테일로만 표현한 김민주의 섬세한 열연은 짙은 여운을 남기기에 충분했다.
이처럼 오컬트를 좋아하는 소녀에서 공감백배 러브스토리의 주인공으로 변신을 꾀한 김민주. 배우로서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다시금 입증한 가운데, 앞으로 결어갈 연기 행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김민주가 출연하는 tvN ‘견우와 선녀’ 9회는 21일 저녁 8시 55분 방송되며, 플레이리스트 ‘당신의 조각들’은 유튜브 ‘레이백’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N ‘견우와 선녀’ 방송 화면, 유튜브 영상 캡처]
김민주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혜선, 이혼 후 5년 간 꽂힌 그것 "협약서 작성"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변우석 꿈 꾼 여성, 로또 20억 당첨 "후광 비추며 등장"
- '나는 솔로' 출연자, 가짜 명품 경매 덜미 경찰 수사
- '트렁크 살인범' 김일곤이 작성한 28인 살생부 [T-데이]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