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골프, 英 철강 기술과 명품 감성 담은 '퓨처 포스' 독점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도골프가 영국 커스텀 골프 브랜드 '퓨처 포스((FUTURE FORCE)'와 독점 계약하고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퓨처 포스는 영국이 자랑하는 철강 산업 기술력에 명품 브랜드의 감성을 더해 탄생했다.
반도골프 강성창 대표는 "퓨처 포스는 단순한 골프 브랜드가 아니라 영국 철강 기술의 정수와 명품 산업의 장신정신이 깃든 골프계의 하이엔드 브랜드"라며 "국내 골퍼들에게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과 감성을 직접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강도이면서 가벼운 소재, 성능 극대화
각 부품 분산 생산 방식으로 퀄리티 높여
[이데일리 스타in 주영로 기자] 반도골프가 영국 커스텀 골프 브랜드 ‘퓨처 포스((FUTURE FORCE)’와 독점 계약하고 국내 판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골프클럽의 제작은 한 곳의 공장에서 일괄 생산하지 않고 클럽의 각 부품을 전 세계에 있는 전문 제조 파트너사와 분산 생산하는 방식을 추구해 제품의 품질을 더욱 높였다. 마치 명품 시계나 수제화에서 볼 수 있는 장인 중심의 생산 시스템이다.
모든 제품은 고온·고압 기술로 고강도이면서도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클럽 헤드의 퍼포먼스를 극대화했고, 수공 엣지 마감과 고광택 컬러링 작업으로 클럽 전체의 고급스러운 완성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차량의 성능에 맞춰 휠을 커스터마이징하는 것처럼 퓨처 포스 역시 골퍼의 체형과 스윙 스타일에 따라사 최적화된 조합으로 제공한다.
반도골프 강성창 대표는 “퓨처 포스는 단순한 골프 브랜드가 아니라 영국 철강 기술의 정수와 명품 산업의 장신정신이 깃든 골프계의 하이엔드 브랜드”라며 “국내 골퍼들에게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과 감성을 직접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퓨처 포스는 2025년 하반기부터 국내 정식 유통을 시작하며 공식 출시에 맞춰 다양한 피팅 프로그램과 한정판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주영로 (na187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떠내려간다"...광주 신안교 이틀째 수색
- “의자가 둥둥”…광주 스타벅스, 폭우에 잠겼다
- 몸값 36배 '초대박'…구글 위협하는 '이 회사' 정체는
- 양현석, 대법 유죄 확정… "판결 아쉽지만 겸허히 받아들일 것"
- “폭우 때 절대 장화 신지 마세요”…전문가 경고, 왜
- "꼬시기 쉬웠다" 승려 10명과 성관계하고 164억 뜯은 태국녀
- '혼외자 인정' 정우성, 8개월 만에 근황 공개…잡지 들고 환한 미소
- 혼밥女 홀대한 여수 식당 “무단 촬영”…“허락해 촬영한 것” 억울
- 적재, 결혼 발표 후 비난 여론에… "네 인생이나 잘살아" 설전
- 고정우, 오은영 만났다 "우울증 약 복용 중…유서까지 준비해" 오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