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노모어 레이블과 콘텐츠 협력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인게임즈는 독립 레이블 노모어와 콘텐츠 부문 협력 확대를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노모어는 청년 스타트업 머스트영의 대표로 활동하며 기획력과 브랜딩 감각을 쌓아온 강민석 대표가 스스로를 아티스트 루민(LUMIN)으로 전환해 최근 설립한 독립 레이블이다.
라인게임즈는 이번 협약을 통해 노모어와 협업을 강화하고, 창작 역량과 기획력을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모어는 청년 스타트업 머스트영의 대표로 활동하며 기획력과 브랜딩 감각을 쌓아온 강민석 대표가 스스로를 아티스트 루민(LUMIN)으로 전환해 최근 설립한 독립 레이블이다. 음악 및 비주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서사까지 포괄하며 프로듀서 중심의 창작 생태계를 지향하고 있다. 또, 프로듀서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해 창작할 수 있는 구조를 기반으로, 개성을 갖춘 아티스트들과 협업하고 실험을 확대한다는 목표를 내세웠다.
라인게임즈는 이번 협약을 통해 노모어와 협업을 강화하고, 창작 역량과 기획력을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아울러 양사간 협업을 통해 '창세기전'을 비롯한 '드래곤 플라이트' 등 자사 지식 재산권(IP)의 가치를 다각도로 확장하고, 나아가 게임과 음악, 비주얼이 융합된 독창적인 콘텐츠도 공동으로 기획한다는 계획이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