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레스미디어, 예비 마케팅 전문가 대규모 공개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광고대행사 프로그레스미디어가 업계 최대 규모의 예비 마케팅 전문가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한준희 프로그레스미디어 마케팅 전문가 본부장은 "SBS 고수열전TV에서 보여준 것처럼 진정한 마케팅 전문가는 브랜드사 성장을 위해 꾸준히 학습하고 항상 브랜드사 성장에 고민할 수 있는 역량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합광고대행사 프로그레스미디어가 업계 최대 규모의 예비 마케팅 전문가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로그레스미디어는 네이버, 카카오, 당근, 쿠팡, 지마켓 등 공식 광고대행사이며 2024년 네이버 파트너 어워즈 1위 수상, 2025년 네이버 프리미어 파트너사 선정 기업이다. 체계적 마케팅 전문가 육성 시스템을 통해 2023년 6월 58억 원이었던 네이버 월 광고 취급액을 2025년 6월 2023년 동월 대비 약 310% 증가한 239억 원으로 성장시키며 전문성 있는 인재 양성의 성과를 입증한 바 있다.
이번 채용을 통해 선발된 인원은 입사 초기 세일즈 마케터로서 광고주 수주 영업을 통해 다양한 산업군의 브랜드 실무를 경험하게 되며, 이후 역량에 따라 마케팅 전문가(AE)로 전환되어 마케팅 전략 기획과 운영을 주도한다. 이를 통해 실무 역량을 키우고 브랜드사 입장에서 사고와 판단하는 마케터로 성장하며, 다양한 업직종 브랜드사 마케팅 기획과 운영도 주도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또한 프로그레스미디어는 국내 다양한 매체의 공식 대행사로서 영업 단계에서부터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타 대행사 대비 유리한 솔루션 제안, 매체사 공식 교육 지원, 광고주 및 업종별 운영 노하우 교육, 그리고 마케팅 전문가와의 멘토링을 통해 신입 인재들이 빠르게 실무에 적응하고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준희 프로그레스미디어 마케팅 전문가 본부장은 “SBS 고수열전TV에서 보여준 것처럼 진정한 마케팅 전문가는 브랜드사 성장을 위해 꾸준히 학습하고 항상 브랜드사 성장에 고민할 수 있는 역량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채용 공고는 잡코리아, 사람인, 고용24 등 주요 플랫폼을 통해 진행되며 퍼포먼스 마케팅에 관심이 많고 주도적, 목표지향적 태도를 지닌 지원자와 카카오 비즈니스 자격증, 구글 애널리틱스(GA) 자격증, 검색광고마케터 1급 보유자를 우대한다.
관계자는 “서울 외에도 대전, 대구, 부산 퍼포먼스 센터에서 자신의 역량과 열정을 펼치고자 하는 인재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보, 세입자 돈 어떻게 돌려주지?" 은행 간 집주인 '멘붕' [돈앤톡]
- "그런 걸 왜 쓰냐" 무시당하더니 '대반전'…2030도 반했다
- "폭우에 장화 신지 마세요"…무서운 경고 나왔다
- "햄버거가 이렇게 비싸?"…위기의 '파이브가이즈' 결국
- "5000만원 날렸어요"…중고거래하다 전재산 잃은 20대 '눈물' [이슈+]
- "겨울옷 싸게 사요"…'패딩 80% 파격 할인' 470억어치 풀린다
- "1억으로 3300만원 벌었다" 수익률 세계 1위…'사천피' 넘본다 [K증시 고지점령 上]
- "45만원씩 또 돌려준다고?"…연봉 5000만원 직장인들 '깜짝'
- 2만원에 산 주식이 3개월 만에…'팔지 말걸' 뒤늦은 탄식 [종목+]
- 골드만삭스 한마디에 주가 급락…SK하이닉스 개미들 '비명'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