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살 딸에 명품 원피스 선물...‘125억 집’ 차예련 “나도 비싸서 못 입는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예련이 딸에게 명품 원피스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차예련'에는 '차예련 주상욱 가족 해외여행 짐싸기ㅣ파워J의 여행준비, 여행 필수템, 왓츠인마이캐리어, 같이 준비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배우 차예련이 여행 짐을 싸면서 여러 옷을 설명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차예련은 자신의 딸과 처음 해외여행을 발리로 간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차예련이 딸에게 명품 원피스를 선물했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차예련’에는 ‘차예련 주상욱 가족 해외여행 짐싸기ㅣ파워J의 여행준비, 여행 필수템, 왓츠인마이캐리어, 같이 준비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배우 차예련이 여행 짐을 싸면서 여러 옷을 설명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차예련은 자신의 딸과 처음 해외여행을 발리로 간다고 밝혔다. 이어 “저는 하루 만에 짐을 싸지 않는다”며 “잊어버리는 게 너무 많고 뭔가 가서 사야하는 것들이 생긴다”고 설명했다. 이에 3~4일간 짐을 펼쳐 놓은 상태로 조금씩 챙긴다고.
차예련은 “남편에게 짐을 싸라고 했더니 검정 티셔츠 5장과 반바지 5장을 챙겼다”며 황당함을 표했다. 그는 여러 원피스를 정리하며 “아직 택도 안 뗐다”고 소개했다. 또 “발리에 가서 개시할 거다”라며 “인아와 나는 세트는 아니지만 트윈룩으로, 너무 귀엽다”고 만족했다,
그는 “(해외 여행을 가면) 겨울에 여름 나라를 방문할 수도 있는 거다”라며 “여름에 추운 나라를 갈 수도 있지 않냐”고 걱정했다. 또 딸이 자주 입던 원피스를 챙기며 “우리 결혼기념일 때 인아가 입던 옷이다”라고 추억을 회상했다.

해당 원피스는 명품 브랜드 ‘펜디’의 제품으로 현재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100만원 대에 판매되고 있다. 그는 “나도 비싸서 못 입는 옷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명품 브랜드 ‘샤넬’의 민소매를 꺼내며 신난 표정을 지었다.
이는 자신이 입으려고 구매한 제품. 그는 “내가 이런 거 정말 안 사는데 너무 귀여워서 샀다”며 “정말 소중하다”고 애정을 보였다. 끝으로 “명품 로고가 뭐라고 사람을 이렇게 설레게 하느냐”고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차예련은 2017년 배우 주상욱과 결혼해 슬하에 딸 인아 양을 뒀다. 이들은 현재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아크로서울포레스트에 거주하고 있다. 2017년 48평형대를 28억원에 분양받았지만 현재 같은 아파트의 같은 평수를 기준으로, 호가는 125억~175억원이다.
박가연 온라인 뉴스 기자 gpy1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테크 없이 한강뷰…74세 미혼 윤미라 "어머니 덕분”
- "캬! 국물이" 무심코 뜬 한 숟가락…한국인의 위는 늘 상처 입은 상태 [건강+]
- “축의금까지 포기했다” 김영희, 빚투 논란 모친과 절연 택했다
- “아들이 남편 이상해 손목 잡으며 말려” 김영임, 47년 눈물의 고백 “매일 이혼 원해”
- 샤워 후 ‘딱 10분’…문 닫는 그 1초가 곰팡이 천국을 만든다
- 이범수와 소송 중인 이윤진, 생활고 딛고 ‘세계 1위’ 리조트 대표 됐다…“인생 역전”
- 65세 유열, ‘폐섬유증’ 투병 고백…“사실상 사망 선고, 숨도 제대로 못 쉬어”
- “하루 세 번, 10초로 전신 성형 효과”…채정안·최수종의 턱걸이는 ‘팔 운동’이 아닙니다 [수
- “동상 걸려 손톱 빠질 정도…” 김혜윤, 7년 무명 견디고 톱스타 된 ‘눈물겨운 과거’
- ‘김밥 한줄+커피 한잔=50만원’ 메뉴 등장…결국 사과한 유명 성형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