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서울 마포서 마라톤 대회 ‘2025 설레임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웰푸드가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 출시를 기념해 서울 마포구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에서 '2025 설레임런'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 최초의 마라톤 대회인 이번 행사는 5㎞ 단일 코스로 운영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 출시를 기념하고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이번 마라톤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대회가 끝날 때까지 안전에 유의하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1일 공식 온라인몰서 티켓 오픈

롯데웰푸드가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 출시를 기념해 서울 마포구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에서 ‘2025 설레임런’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 최초의 마라톤 대회인 이번 행사는 5㎞ 단일 코스로 운영된다. 평화광장을 출발해 메트로폴리스길, 난지천공원 등을 거쳐 노을공원 난지도 3문 인근의 반환점을 돌아 출발점으로 돌아오는 경로다.
행사는 내달 31일 진행되며 대회 당일에는 특별 앰배서더 코미디언 김원훈이 참여할 예정이다.
참가 티켓은 오는 21일 16시부터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스위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2500명을 대상으로 1인 1매 한정 판매한다. 이 밖에도 설레임을 구매하고 인증하면 참가 자격을 얻을 수 있다. 다음 달 17일까지 설레임을 구매하고 영수증을 인증한 소비자 중 500명을 추첨해 대회 참가 티켓을 제공한다.
참가자에게는 행사 당일 사용할 짐색과 티셔츠, 쿨링 헤어밴드 및 쿨링 패드, 배번호표, 설레임 모바일 교환권 등이 담긴 레이스 키트가 발송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 출시를 기념하고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이번 마라톤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대회가 끝날 때까지 안전에 유의하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라고 말했다.
박수림 한경닷컴 기자 paksr365@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보, 세입자 돈 어떻게 돌려주지?" 은행 간 집주인 '멘붕' [돈앤톡]
- "그런 걸 왜 쓰냐" 무시당하더니 '대반전'…2030도 반했다
- "폭우에 장화 신지 마세요"…무서운 경고 나왔다
- "햄버거가 이렇게 비싸?"…위기의 '파이브가이즈' 결국
- "5000만원 날렸어요"…중고거래하다 전재산 잃은 20대 '눈물' [이슈+]
- "겨울옷 싸게 사요"…'패딩 80% 파격 할인' 470억어치 풀린다
- "1억으로 3300만원 벌었다" 수익률 세계 1위…'사천피' 넘본다 [K증시 고지점령 上]
- "45만원씩 또 돌려준다고?"…연봉 5000만원 직장인들 '깜짝'
- 2만원에 산 주식이 3개월 만에…'팔지 말걸' 뒤늦은 탄식 [종목+]
- 골드만삭스 한마디에 주가 급락…SK하이닉스 개미들 '비명' [종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