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은, 왕따 논란 딛고 배우로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나은이 '아이쇼핑'으로 복귀한다.
18일 이나은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이나은의 '아이쇼핑'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ENA 새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연출 오기환, 극본 안소정, 제작 그룹에이트, 테이크원스튜디오)은 양부모에게 버려진 후, 죽음의 문턱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아이들의 처절한 생존과 복수를 그린 액션 스릴러다.
이나은은 극 중 양부모에게 버려진 아이들 중 한 명인 '소미' 역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윤수경기자] 배우 이나은이 ‘아이쇼핑’으로 복귀한다.
18일 이나은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이나은의 ‘아이쇼핑’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ENA 새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연출 오기환, 극본 안소정, 제작 그룹에이트, 테이크원스튜디오)은 양부모에게 버려진 후, 죽음의 문턱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아이들의 처절한 생존과 복수를 그린 액션 스릴러다.
이나은은 극 중 양부모에게 버려진 아이들 중 한 명인 ‘소미’ 역을 맡았다. ‘소미’는 리더 역할을 하는 ‘아현‘(원진아)을 비롯한 아이들과 함께 아픈 상처가 있음에도 당찬 에너지를 지니고 살아가는 인물이다.
이 가운데 주로 청춘 학원물 위주의 작품을 선보이던 이나은이 처음으로 액션 스릴러 장르에 도전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앞서 이나은이 속한 에이프릴은 지난 2020년 전 멤버 이현주의 왕따 의혹에 휩싸였다. 논란 후 이나은은 활동을 중단했고, 에이프릴은 지난 2022년 1월 해체됐다.
한편 ‘아이쇼핑’은 ENA에서 오는 21일 첫 방송되며 OTT 독점으로 티빙(TVING)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yoonssu@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모든 옷이 착붙! ‘뛰어’ 비하인드컷 공개 [★SNS]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서동주, 볼륨감 넘치는 신혼여행 패션 뽐내면서도 “여행도 좋지만 집이 천국”
- 소유, 다리 꼰 채 치명적 각선미+올블랙 카리스마 [★SNS]
- “하객 1200명” 김준호♥김지민, 세기의 결혼식 현장 공개
- 10기 정숙, 사기죄 논란에 “진품이라 말한 적 없어! 너무 속상하고 억울해!”
- ‘특수준강간 구속’ NCT 출신 태일, 징역형에 불복…항소장 제출
- “곧 잘릴 새X가” 참가자 인성 논란 터진 ‘보플2’
- ‘항공사 공개 저격’ 왕빛나, 비판 여론에 180도 바뀐 태도
- ‘신지♥’ 문원, 트랜스젠더와 DM 오해 풀렸다…꽃자 “문제될 내용 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