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배우♥스포츠 스타 부부 특집

2025. 7. 18. 10: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포츠 스타와 배우로 연을 맺은 부부들이 출격한다.

19일 밤 9시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는 스포츠 스타와 배우 부부 특집으로 배우 한상진과 농구 감독 박정은 부부, 배우 왕지원과 발레리노 박종석 부부가 출연한다.

이날 한상진은 "지난번 출연했을 때 박정은 감독의 출연권을 걸고 한 형님들과의 눈싸움 대결에서 승리해 함께 나오게 됐다"라며 부부가 함께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힌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능 ‘아는 형님’ 한상진, 박정은, 왕지원, 박종석 (제공: JTBC)

스포츠 스타와 배우로 연을 맺은 부부들이 출격한다.

19일 밤 9시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는 스포츠 스타와 배우 부부 특집으로 배우 한상진과 농구 감독 박정은 부부, 배우 왕지원과 발레리노 박종석 부부가 출연한다. 

이날 한상진은 “지난번 출연했을 때 박정은 감독의 출연권을 걸고 한 형님들과의 눈싸움 대결에서 승리해 함께 나오게 됐다”라며 부부가 함께 출연하게 된 계기를 밝힌다. 이에 박정은 감독은 “출연 사실을 한상진이 아닌 방송을 본 팬들이 말해줘서 뒤늦게 알게 됐다”라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한상진은 “박정은과 사귈 때 철창 사이로 선물을 전달했는데, 다음 날 일간지 1면에 ‘박정은 결혼’ 기사가 나서 당황했다”라며 결혼허락을 받기 위해 정은의 가족과 밥을 먹는 자리에서 친오빠의 멘트 때문에 당황했던 일화를 공개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

이어서 “라스베이거스로 신혼여행을 간 첫날 헤어질 뻔했다”라며 아찔했던 신혼여행 부부싸움 일화까지 낱낱이 공개한다.

한편 왕지원은 “박종석과 연애 시절, 크게 싸우고 헤어질 뻔했는데 울면서 매달려도 단호하게 거절하더라”라며 “결국 내가 먼저 찾아갔을 때 얼굴이 더 작아졌길래 마음 고생한 줄 알았는데 반전 대답에 ‘이 남자 뭐지?’라고 생각했다”며 결혼을 결심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다.

이밖에도 한상진X박정은, 왕지원X박종석 두 부부의 유쾌한 에피소드와 웃음이 끊이지 않는 통통 튀는 예능감은 19일 밤 9시 JTBC ‘아는 형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효주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