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가 반한 블랙핑크 지수, 예쁘긴 진짜 예뻐

이승길 기자 2025. 7. 18. 1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 / 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눈부신 미모와 함께 근황을 전했다.

지수는 18일 개인 SNS에 “날씨 좋은 날에”라는 멘트와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지수는 밝은 햇살이 내리쬐는 거리에서 청순한 데님 원피스를 입고 여유로운 하루를 즐기고 있다.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와 특유의 또렷한 이목구비는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지수는 컵을 든 채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거나, 치맛자락을 살짝 들고 미소 짓는 모습으로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거리 위 일상 속에서도 여신 같은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한편, 블랙핑크는 지난 11일 디지털 싱글 '뛰어'(JUMP)를 발매하며 컴백했다. 현재 총 16개 도시, 31회차에 달하는 글로벌 월드투어 중이며, 고양과 LA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뒤 시카고, 토론토, 뉴욕,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 런던, 가오슝, 방콕, 자카르타, 불라칸, 싱가포르, 도쿄, 홍콩 등 세계 주요 스타디움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또한 지수는 오는 23일 개봉하는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에 출연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