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연, MBC '메리 킬즈 피플' 캐스팅…이보영과 티키타카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도연이 MBC 새 금토드라마 '메리 킬즈 피플'에 캐스팅됐다.
오는 8월 1일 첫 방송을 앞둔 '메리 킬즈 피플'(기획 권성창, 연출 박준우, 극본 이수아)은 치료 불가능한 환자들의 조력 사망을 돕는 의사와 이들을 추적하는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서스펜스 드라마다.
한편 김도연이 출연하는 '메리 킬즈 피플'은 8월 1일 밤 10시 MBC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도연이 MBC 새 금토드라마 ‘메리 킬즈 피플’에 캐스팅됐다.

오는 8월 1일 첫 방송을 앞둔 ‘메리 킬즈 피플’(기획 권성창, 연출 박준우, 극본 이수아)은 치료 불가능한 환자들의 조력 사망을 돕는 의사와 이들을 추적하는 형사의 이야기를 다룬 서스펜스 드라마다. 앞서 이보영, 이민기, 강기영, 권해효, 김태우 등이 출연을 확정한 데 이어 연기파 배우 김도연이 합류해 기대감을 높인다.
김도연은 극 중 천주교에서 무료로 운영하는 마리아 복지 병원의 수녀로 분해 이 병원의 응급의학과 의사 우소정(이보영 분)과 원장 양신부(권해효 분)등 다양한 인물들과 티키타카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도연은 드라마 ‘크래시’, ‘킬힐’, ‘모범택시’, ‘안녕? 나야!’, 영화 ‘헤어질 결심’, ‘이공삼칠’, ‘브로커’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매 작품 대체불가한 감초 연기로 극의 완성도를 높인 김도연이기에, ‘메리 킬즈 피플’에서 보여줄 새로운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배우를 품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강소라, 수영복 입고 '털기 춤'까지 "온천탕서 가슴 리프팅" 깜짝 (아임써니땡큐)
- 유재석→하하, '인사모' 결성…"유명한데 인기 없는 사람들 모임" (놀뭐?)
- '복싱 전설' 파퀴아오, 46세 복귀전서 왕좌 도전!
- '홈즈' 박나래, 온천서 조지아 문화 경험…주우재 "누아르 한 장면 같아"
- 이도군, MBC '메리 킬즈 피플' 합류…형사 '도군' 변신
- "오늘 사연? 싸늘하네"…허경환, '심괴' 맞춤 유행어 제안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