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팬들이 원하다면…신곡 ‘일기예보’ 깜짝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이 팬들의 요청에 응답했다.
오마이걸은 18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일기예보'의 포스터를 공개하고, 22일 정식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일기예보'는 4월 열린 데뷔 10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에서 처음 공개된 곡으로 오마이걸 특유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오마이걸의 스페셜 싱글 '일기예보'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마이걸은 18일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일기예보’의 포스터를 공개하고, 22일 정식 발매 소식을 전했다. 포스터에는 푸른 하늘과 만개한 꽃밭이 어우러진 풍경이 담겨 마치 한 장의 그림엽서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내일 날씨는 분명히 어저께보다 더’라는 희망적인 문구도 시선을 끈다.

2015년 데뷔한 오마이걸은 ‘CUPID’, ‘비밀정원’, ‘살짝 설렜어’, ‘Dolphin’, ‘Dun Dun Dance’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신곡 ‘일기예보’ 역시 많은 리스너들에게 또 한 번 희망과 위로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마이걸의 스페셜 싱글 ‘일기예보’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소라 안 죽었네, 3만원대 드레스여신 수영복도 미쳤다 (아임써니땡큐)
- 임채무 심각 “두리랜드 빚 190억, 일매출 16만원” (사당귀)
- MC몽 돌연 유학 “극심한 우울증…오래 음악하려고 떠난다” [전문]
- 서현진, 강남 54평 아파트 사는데 “우리집 가난해”…子 당황
- ‘혼외자 인정’ 정우성, 두문불출 8개월 만에 ‘웃음’
- ‘최진실 딸’ 최준희, 96kg→41kg 속옷차림으로…‘뼈말라’ 몸매 공개
- 장모♥사위 불륜, CCTV에 딱 걸려 “상의 탈의까지” (하나부터 열까지)[TV종합]
- 송파구 크레인 전도 사망 사고, “불안전한 거치” 뒤에 숨은 관리 부실
- 양세형·양세찬 父, 서울대 출신이었다…녹화장 발칵 (홈즈)
- ‘요식업계 큰손’ 박재우, 심은하 집주인? 레전드 일화 (이웃집 백만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