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남 조정석, ♥거미와 비밀연애 비화 대방출…딸 결혼 상상에 버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픽하이가 배우 조정석과 진한 유부남 토크를 나눴다.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는 7월 17일 공식 채널 'EPIKASE' 코너를 통해 '조정석한테 거미가 좀비 되면 어떻게 할 거냐고 물어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조정석은 에픽하이 채널이 최근 구독자 100만 명을 넘어선 것을 언급했고, 이에 투컷은 "성공의 느낌이 난다", 타블로는 "소문이 충무로까지 났구나"라며 자화자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에픽하이가 배우 조정석과 진한 유부남 토크를 나눴다.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 투컷)는 7월 17일 공식 채널 'EPIKASE' 코너를 통해 '조정석한테 거미가 좀비 되면 어떻게 할 거냐고 물어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에픽하이는 영화 '좀비딸' 개봉을 앞둔 조정석과 함께 찜질방에서 특별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들은 찜질방 옷과 함께 양머리를 맞춰 착용해 친근한 매력을 발산했다.
조정석은 에픽하이 채널이 최근 구독자 100만 명을 넘어선 것을 언급했고, 이에 투컷은 "성공의 느낌이 난다", 타블로는 "소문이 충무로까지 났구나"라며 자화자찬했다.
이어 에픽하이는 곧바로 조정석과 친구가 됐다. 특히 에픽하이는 조정석의 아내이자 가수인 거미와 절친한 사이라며 조정석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갔다.
영화 '좀비딸'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조정석은 "다 아빠들이니까 아마 보면 완전 와닿을 것"이라고 전했다. 타블로는 "예고편을 보고 이미 울 뻔 했다. 이 나이가 되니까 아빠와 딸에 대한 내용이 나오면 그냥 운다"고 고백했다.
또 타블로는 조정석에게 "거미가 좀비로 변하면 어떻게 할 거냐"라고 돌직구 질문을 날렸다. 조정석은 "그때도 열심히 잘 훈련해서 어떻게 해서든 해야지"라고 답했다. 그러자 타블로는 "(강)혜정이한테 물어봤더니 바로"라며 총 쏘는 시늉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조정석이 화제의 유튜버 '청계산댕이레코즈'와 선을 긋자 투컷은 "진짜 뻔뻔하다"라며 솔직한 발언을 이어갔다. 미쓰라 역시 "얼굴이 공개됐는데도 불구하고? 당황하는 표정을 봤는데"라며 조정석 몰이에 동참했다.
이후에도 에픽하이와 조정석은 혈액형과 MBTI 이야기에 이어 별자리 대화까지 나누며 남다른 티키타카로 웃음을 줬다. 또 15살 딸 하루를 키우고 있는 타블로는 6살 딸이 있는 조정석에게 사춘기 딸의 특징을 설명하는 선배 아빠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에픽하이와 조정석의 아빠 토크는 계속됐다. 특히 '딸 아빠' 타블로와 조정석은 딸의 남자친구와 남사친, 결혼 이야기 등이 나오자 진심으로 화를 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투컷은 "하루 결혼하면 결혼식 가서 놀려야지"라며 타블로 저격수다운 면모로 웃음을 전했다.
에픽하이는 결혼 생활에 대한 이야기도 서슴없이 펼쳤고, 공감 가득한 육아 이야기로 재미를 더했다. 에픽하이는 조정석의 비밀 연애 뒷 이야기까지 이끌어냈고, 타블로는 "우리도 몰랐다. 기사 보고 알았다. '뭐야, 이거? 언제? 소개 좀 해주지' 그랬다"고 털어놨다.
이밖에도 에픽하이는 조정석과 연기에 대한 진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에 에픽하이는 조정석과 함께한 방송 말미에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고, 조정석에게 직접 안마를 해주는 이색 선물로 끝까지 독보적인 매력을 보여줬다.
한편 에픽하이는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매주 'EPIKASE'의 새 에피소드를 통해 다양한 주제의 콘텐츠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조유리, 날씨도 웃게 하는 비주얼 ‘이제 안녕!’ 비하인드
- 남보라, 결혼 2개월만 “엑셀 이혼 남 일 같지 않아” 무슨 일? (어쩌다 어른)[결정적장면]
- “너무 유별나” 이수민, 딸 예방접종 오열 갑론을박→父 이용식 악플러에 대응[종합]
- 미모의 정숙, 3MC 감탄한 연애스킬→장거리 단점에도 또 몰표? (나는 솔로)[어제TV]
- ‘한의사♥’ 강소라, 두딸맘인데 여대생 미모인 관리왕‥뭐 먹나 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