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제로슈가 양념육’ 3종 출시…칼로리 최대 8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가 당 걱정 없이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제로슈가 양념육' 3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홍경훈 홈플러스 축산팀 바이어는 "당과 칼로리를 낮추면서도 고기 본연의 맛은 그대로 살린 것이 강점"이라며 "검증된 원료와 차별화된 상품 기획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고객의 식탁에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선택지를 지속적으로 제안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민아 기자)홈플러스가 당 걱정 없이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제로슈가 양념육’ 3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당은 ZERO, 맛은 그대로’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과 맛, 간편함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1인 가구 트렌드에 맞춰 200~250g 용량 3팩 구성의 소포장 패키지를 적용해 편의성과 보관성을 높였다.
신제품은 ▲냉동 제로슈가 매콤제육볶음 ▲냉동 제로슈가 간장돼지불고기 ▲냉동 제로슈가 양념소불고기 총 3종이다.

세 제품 모두 양념 소스에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 알롤루스 등 대체당을 사용해 혈당과 칼로리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특히 ‘냉동 제로슈가 매콤제육볶음’ 양념은 일반 양념 대비 칼로리가 74% 낮고 ‘냉동 제로슈가 간장돼지불고기’ 양념은 칼로리를 83% 낮췄다.
홈플러스는 물량 2만 팩을 사전 확보했으며 오는 30일까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대상 4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홍경훈 홈플러스 축산팀 바이어는 “당과 칼로리를 낮추면서도 고기 본연의 맛은 그대로 살린 것이 강점”이라며 “검증된 원료와 차별화된 상품 기획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고객의 식탁에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선택지를 지속적으로 제안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민아 기자(j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홈플러스, 유동화전단채 조기 변제 약속 저버려"
- 당류 대신 감미료 사용한 '제로슈거' 제품에 '감미료 함유' 표시해야
- "대체당은 좀 낫겠지?"...커피 프랜차이즈 ‘제로슈거’ 함정
- 배스킨라빈스-삼양사, 대체당 쓴 ‘레슬리 에디션’ 내놓는다
- 국대 AI, 상반기 패자부활전…업계가 '도전할 결심' 머뭇대는 이유는
- 쿠팡 '보상쿠폰' 사용해도 불이익 없을까
- 미, 암호화폐 규정 '클래리티 법안' 일정 연기
- TSMC, 2나노 본격 양산 vs 삼성전자, '수율 향상' 맹추격
- K헤리티지산업포럼 출범..."전통문화-문화유산 글로벌 산업화"
- 대법, 피자헛 차액가맹금 215억 반환 확정…업계 '줄소송' 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