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안 죽었네, 3만원대 드레스여신 수영복도 미쳤다 (아임써니땡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써니즈의 물오른 예능감을 엿볼 수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19일 방송되는 MBC '아임써니땡큐' 3회에서는 써니즈가 중국 광시성 양숴현에 위치한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긴다.
18일 제작진이 3회 방송에 앞서 공개한 영상에는 비욘세의 '싱글 레이디' 음악에 맞춰 펼쳐진 써니즈의 수영복 퍼레이드가 이목을 사로잡는다.
수영장에 몸을 담근 써니즈는 쉬지 않는 수다 본능으로 또 한번 웃음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방송되는 MBC ‘아임써니땡큐’ 3회에서는 써니즈가 중국 광시성 양숴현에 위치한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긴다. 이들은 시원한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복 런웨이부터 수중 에어로빅, 물싸움까지 몸 개그 투혼을 제대로 발휘해 폭소를 유발한다.
18일 제작진이 3회 방송에 앞서 공개한 영상에는 비욘세의 ‘싱글 레이디’ 음악에 맞춰 펼쳐진 써니즈의 수영복 퍼레이드가 이목을 사로잡는다. 예능 초보 언니들을 진두지휘하며 선두로 등장한 이은지는 “각자 카메라 잡아먹어요, 언니들!”이라며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즉석에서 예능 코치를 자처한다.
이은지의 한마디에 언니들의 예능 본능도 활활 타오른다. 강소라는 아찔한 뒤태로 등장해 과감한 털기 춤을 선보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무용과 출신 김보미는 목도리도마뱀을 연상시키는 무근본 댄스로 시선을 강탈한다. 김민영은 공작새에 버금가는 화려한 수영복 착장과 함께 여유 있는 엔딩 포즈로 ‘싱글 레이디’ 피날레를 장식한다. 네 사람 모두 환상적 케미로 수영장을 무대처럼 장악해 웃음을 안긴다.

그런가 하면 이날 몰놀이 중 써니즈 사이에 미묘한 긴장감이 흐르며 첫 갈등의 조짐이 포착된다. 여행 3일 차 만에 서로를 향해 으르렁거리기 시작한 멤버들은 급기야 몸싸움까지 불사한다고. 과연 네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일지, 리조트 수영장에서 번진 예기치 못한 신경전에 관심이 쏠린다.
방송은 19일 토요일 밤 8시 40분.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채무 심각 “두리랜드 빚 190억, 일매출 16만원” (사당귀)
- MC몽 돌연 유학 “극심한 우울증…오래 음악하려고 떠난다” [전문]
- 고정우 오열 “극단적 선택하려고 유서 썼다” (오은영 스테이)
- 서현진, 강남 54평 아파트 사는데 “우리집 가난해”…子 당황
- ‘혼외자 인정’ 정우성, 두문불출 8개월 만에 ‘웃음’
- 구성환, 알고보니 무면허…‘구저씨’ 바이크 2종 소형 로망 도전 (나혼자산다)
- 홍상수 감독, 신작 ‘그녀가 돌아온 날’로 또 베를린영화제 초청…13번째 입성
- 배우 이켠 놀라운 근황, 12기·13기 광수도 함께 ‘더 로직’
- 촬영 거부! 천하의 전현무도 안 되네…굴욕당하고 쩔쩔 (전현무계획3)
- 40kg 빠진 현주엽 “정신과 약에 의존…하루 21알 복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