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탈퇴' 승한, SM 콘서트 도쿄돔 무대 선다…솔로 데뷔 후 첫 대형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이즈에서 탈퇴한 승한(XngHan)이 솔로 가수로 SM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SM엔터테인먼트 일본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오는 8월 9일과 10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SM타운 콘서트 'SMTOWN LIVE 2025 SMCU PALACE @TOKYO'에 승한의 출연이 포함된 것으로 확인됐다.
라이즈는 2023년 9월 정식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으로, 승한은 팀의 데뷔를 앞두고 사생활 논란에 휘말리며 끝내 팀에서 탈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그룹 라이즈에서 탈퇴한 승한(XngHan)이 솔로 가수로 SM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SM엔터테인먼트 일본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오는 8월 9일과 10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SM타운 콘서트 'SMTOWN LIVE 2025 SMCU PALACE @TOKYO'에 승한의 출연이 포함된 것으로 확인됐다.
다만 주최 측은 "아티스트 및 멤버는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는 공지를 덧붙여, 출연 변동 가능성은 배제할 수 없는 상황이다.
이번 도쿄돔 공연은 승한이 솔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서는 대형 무대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같은 날 그룹 라이즈(RIIZE)도 콘서트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라이즈는 2023년 9월 정식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으로, 승한은 팀의 데뷔를 앞두고 사생활 논란에 휘말리며 끝내 팀에서 탈퇴했다.
승한은 오는 7월 31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Waste No Time'(웨이스트 노 타임)을 발매하며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승한앤소울(XngHan&Xoul)'이라는 아티스트 브랜드를 통해 선보이는 이번 싱글은 총 2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타이틀곡 'Waste No Time'은 청춘의 순간을 주저 없이 나아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에너지 넘치는 일렉트로닉 댄스곡이다.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라이즈 탈퇴' 승한, SM 콘서트 도쿄돔 무대 선다…솔로 데뷔 후 첫 대형 무대
- '보이즈2 플래닛' 김건우 인성 논란 확산…제작진 "사실관계 확인 중"
- 15주년 맞은 '런닝맨', 시청자 이벤트 진행…레전드 회차 1위는 '돌아온 유임스 본드'
- '신지♥' 문원, 트랜스젠더 DM' 오해 풀었다…꽃자 "형·동생 사이 확인"
- 박보영♥박진영, 입술이 닿을락 말락…커플 화보 공개
- '나는솔로' 22기 정숙, 나홀로 웨딩촬영...10기 상철 "같이 살자, 애기야"
- '897억원 사기 혐의' 이희진·이희문 형제, 전자장치 변경 요청… "발목 아닌 손목으로"
- 장우영 "JYP와 20년 의리, 다른 선택은 없었다...박진영 워터밤, 존경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