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탈퇴' 승한, SM 콘서트 도쿄돔 무대 선다…솔로 데뷔 후 첫 대형 무대

강경윤 2025. 7. 18. 09: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이즈에서 탈퇴한 승한(XngHan)이 솔로 가수로 SM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SM엔터테인먼트 일본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오는 8월 9일과 10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SM타운 콘서트 'SMTOWN LIVE 2025 SMCU PALACE @TOKYO'에 승한의 출연이 포함된 것으로 확인됐다.

라이즈는 2023년 9월 정식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으로, 승한은 팀의 데뷔를 앞두고 사생활 논란에 휘말리며 끝내 팀에서 탈퇴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그룹 라이즈에서 탈퇴한 승한(XngHan)이 솔로 가수로 SM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SM엔터테인먼트 일본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오는 8월 9일과 10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SM타운 콘서트 'SMTOWN LIVE 2025 SMCU PALACE @TOKYO'에 승한의 출연이 포함된 것으로 확인됐다.

다만 주최 측은 "아티스트 및 멤버는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는 공지를 덧붙여, 출연 변동 가능성은 배제할 수 없는 상황이다.

이번 도쿄돔 공연은 승한이 솔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서는 대형 무대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같은 날 그룹 라이즈(RIIZE)도 콘서트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라이즈는 2023년 9월 정식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으로, 승한은 팀의 데뷔를 앞두고 사생활 논란에 휘말리며 끝내 팀에서 탈퇴했다.

승한은 오는 7월 31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Waste No Time'(웨이스트 노 타임)을 발매하며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승한앤소울(XngHan&Xoul)'이라는 아티스트 브랜드를 통해 선보이는 이번 싱글은 총 2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타이틀곡 'Waste No Time'은 청춘의 순간을 주저 없이 나아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에너지 넘치는 일렉트로닉 댄스곡이다.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