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영우♥조이현, 고딩인데 침대 동침 아찔하네 (견우와 선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이현, 추영우가 화제성을 싹쓸이 중이다.
tvN 월화드라마 '견우와 선녀'(연출 김용완, 극본 양지훈)가 첫사랑 사수 구원 로맨스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서로를 지키기 위해 악귀 봉수(추영우 분)와 위험한 거래를 한 박성아(조이현 분)와 배견우(추영우 분). 위기 속에서 더 견고해진 첫사랑은 애틋한 설렘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월화드라마 ‘견우와 선녀’(연출 김용완, 극본 양지훈)가 첫사랑 사수 구원 로맨스를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공식 플랫폼인 펀덱스(FUNdex)에서 발표한 결과에 따르면 7월 2주차 TV-OTT 통합 부문 1위, 출연자 화제성에서 조이현(2위)과 추영우(3위)가 TOP3에 이름을 올랐다. 디지털 누적 조회수 역시 2.4억 뷰를 돌파해 화제몰이 중이다. 티빙 VOD 시청 UV 역시 방송 첫 주 대비 2배 가량 상승, 3주 연속 티빙 TOP 10 콘텐츠 1위(1일, 8일, 15일 기준)에 오르는 등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서로를 지키기 위해 악귀 봉수(추영우 분)와 위험한 거래를 한 박성아(조이현 분)와 배견우(추영우 분). 위기 속에서 더 견고해진 첫사랑은 애틋한 설렘을 자아냈다. 여기에 고백의 순간에도 첫사랑 박성아를 배려한 표지호(차강윤 분)의 순애보에도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맹무당(이영란 분)의 경고대로 귀신의 소리를 듣는 영이(靈耳)가 트인 데 이어 귀신을 보는 영안(靈眼)까지 열린 배견우. 악귀 봉수에게서 벗어나려고 할수록 점점 깊게 잠식되는 배견우의 엔딩은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그런 가운데 조이현과 추영우의 촬영장 뒷모습이 시선을 끈다. 악귀 봉수의 등판은 박성아, 배견우의 쌍방 구원 로맨스에 불을 더욱 지폈다. 배견우의 몸에 실린 악귀 봉수를 억누르려는 박성아, 배견우의 24시 밀착 인간부적 모먼트가 설렘 지수를 한껏 끌어올린다. 배견우의 옥상 고백에 이어진 담벼락 입맞춤 1초 전부터 동침 순간은 7, 8회 최고의 설렘 명장면.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 컷은 설렘의 순간을 다시 한 번 상기시킨다. 특히 웃음이 떠나지 않는 조이현, 추영우의 리허설 현장은 본 방송만큼이나 설레는 케미스트리로 광대 미소를 유발한다.



배견우 영안이 열리는 엔딩은 봉수와의 술래잡기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조이현은 후반부 관전 포인트로 ‘봉수’를 꼽으며 “견우에게서 봉수를 떼어내기 위한 성아, 견우, 지호의 고군분투가 어떻게 펼쳐질지, 견우 그리고 봉수를 대하는 성아의 모습에 집중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 반전 가득한 견우와 선녀를 마지막까지 재밌게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추영우 역시 “성아를 향한 견우의 마음의 크기와 방향이 어떻게 변화하는지, 견우와 악귀 봉수의 운명이 어떤 결말을 맺을지 끝까지 주목해 주시면 좋겠다”라면서 “견우와 봉수 모두 사랑해 주시고, 많이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남은 회차들도 재밌을테니 끝까지 함께 즐겨달라”고 전했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채무 심각 “두리랜드 빚 190억, 일매출 16만원” (사당귀)
- MC몽 돌연 유학 “극심한 우울증…오래 음악하려고 떠난다” [전문]
- 고정우 오열 “극단적 선택하려고 유서 썼다” (오은영 스테이)
- 서현진, 강남 54평 아파트 사는데 “우리집 가난해”…子 당황
- ‘혼외자 인정’ 정우성, 두문불출 8개월 만에 ‘웃음’
- 홍진영, 차원이 다른 몸매…만원대 수영복 감당 불가
- ‘연매출 30억’ 양준혁 3000평 방어 양식장 공개…장민호 먹방 대박
- 양세형♥8살 연하 박소영 아나 핑크빛…설렘 폭발 (전참시)
- 차은우, ‘탈세·뒷광고’ 의혹…장어집 게시물 논란
- ‘꽈추형’ 홍성우, “박나래가 소개”…‘주사 이모’ 만남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