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이상형 최초 공개…누구길래 듣자마자 전현무 '탄식'('전현무계획2')

강효진 기자 2025. 7. 18. 08: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계획2' 영탁이 김연자와 듀엣한 신곡은 물론 결혼관-이상형 연예인까지 최초 공개한다.

18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 38회에서는 수원 갈비 맛집에 들른 전현무-곽튜브(곽준빈)와 '먹친구' 영탁이 결혼관과 이상형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는 현장이 펼쳐진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영탁. 제공ㅣMBN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전현무계획2’ 영탁이 김연자와 듀엣한 신곡은 물론 결혼관-이상형 연예인까지 최초 공개한다.

18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 38회에서는 수원 갈비 맛집에 들른 전현무-곽튜브(곽준빈)와 ‘먹친구’ 영탁이 결혼관과 이상형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전현무는 “수원이 갈비가 워낙 유명해서 (선택하느라) 고민이 많았다. 그런데 여길 안 갈 수가 없었다”며 대한민국 가리구이(갈비) 명인 1호가 하는 맛집으로 출동한다. 여기서 세 사람은 “진짜 맛있다”를 연발하며 신나게 먹방을 펼친다. 그러던 중 전현무는 흥에 겨운지 “다른 갈비집들 길을 비켜라~”라며 트로트 바이브레이션을 작렬하면서 “이게 뉴트로트지~”라고 자화자찬한다. 이에 빵 터진 영탁은 “뉴트로트 하면 나지 않나? 이번에 기가 막힌 게 나온다. 영탁과 김연자가 함께 부른다!”라고 ‘레전드 듀오’의 탄생을 알린다. 그러면서 방송 최초로 신곡까지 선보이는데, 시원시원한 곡의 매력에 푹 빠진 전현무는 “연자 쌤이랑 워터밤 해야겠다”고 감탄해 영탁을 뒤로 넘어가게 만든다.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른 가운데, 전현무는 “결혼은 안할 거야?”라고 슬쩍 묻는다. 이에 영탁은 “제가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에 나간 지가 5년 정도 됐다. 그런데…”라며 결혼관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밝힌다. 그러더니 “아직 장민호 형도 안 갔다”며 ‘물귀신 작전’을 가동하는데, 전현무는 “민호 나랑 동갑인데…”라며 뜨끔한 표정을 지어 대환장 파티를 이룬다. 직후 영탁은 이상형을 묻자 “미소와 성격이 시원시원한 분”이라며 한 사람을 콕 집는다. 이에 전현무는 “아, 이 친구 보소!”라는 한탄과 함께 눈을 질끈 감는다.

영탁이 언급한 ‘이상형 그녀’가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이 폭발하는 가운데, 세 사람의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과 유쾌한 먹케미는 18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2’ 3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