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강박' 한가인이 뽑은 '인생 음식' 세 가지는? "밥, 토마토 그리고.."(자유부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가인이 건강한 입맛을 자랑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는 '한가인이 아들딸한테도 안심하고 먹이는 건강 간식 대공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어 한가인은 해당 과자에 대해 통밀가루, 밀가루, 팜유, 요오드 소금 등 최소한의 재료로 만들어졌다며 "유기농 과자인데 맛있다. 첫째 딸도 너무 좋아한다"고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배우 한가인이 건강한 입맛을 자랑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는 '한가인이 아들딸한테도 안심하고 먹이는 건강 간식 대공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한가인은 평소에 먹는 건강 간식을 소개할 예정이라며 "댓글로 여러분들이날 한가인은 "댓글에 '건강식 좋아한다더니 이상한 음식만 먹는다'는 반응이 있더라"며 웃었다. 이어 "사실 유튜브 찍는 날은 평소 못 먹는 음식들을 일부러 먹는 날"이라며, "평소에는 다이어트나 건강식을 즐기는 분들의 간식을 대신 소개해드리겠다"고 밝혔다.

한가인은 통밀 과자를 하나 꺼낸 뒤 성푼표를 꼼꼼하게 살폈다. 그는 "이런 과자를 고르는 기준은 칼로리 보다 당류를 본다. 단 거를 싫어한다. 또 당류가 높아버리면 혈당이 확 치솟으니까, 가뜩이나 이게 탄수화물이니까 설탕이 많이 들어가면 스파이크를 칠 수 있어서 영양 성분표를 본다"라며 "저는 슈퍼마켓 가면 항상 뒤부터 돌려본다"고 자신의 기준을 설명했다.
이어 한가인은 해당 과자에 대해 통밀가루, 밀가루, 팜유, 요오드 소금 등 최소한의 재료로 만들어졌다며 "유기농 과자인데 맛있다. 첫째 딸도 너무 좋아한다"고 자랑했다.
이에 제작진이 "그게 보통 사람 입맛에도 맛있는 거냐, 아니면 그 집안 기준이냐"고 묻자, 한가인은 "모르겠다. 우리 애들도 제가 키워서 그런지 웬만한 밋밋한 맛을 좋아한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제작진이 시식 후 "진짜 아무 맛도 안 난다"고 하자, 한가인은 "자극적인 맛을 원한다면 샤워크림 등을 찍어 먹으면 더 맛있다"고 조언했다.

또한 그는 김을 최애 간식으로 꼽으며 "딸이 '죽기 전에 세 가지만 먹어야 한다면 뭘 고르겠냐'고 묻길래, 나는 '김, 토마토, 밥'이라고 답했다"고 밝혔다.
이어 "조미 김은 김 고유의 맛이 사라진다. 그래서 항상 조미 안 된 김을 먹는다"며, "김은 단백질 함량도 꽤 높다. 예전에 어떤 의사 선생님이 김과 오징어도 훌륭한 단백질원이라고 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한 번 주문할 때 7~8박스를 쟁여놓고 며칠이면 다 먹는다. 앉아서 뚝딱이다"라며 남다른 '김 사랑'을 드러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년대 톱스타, 사망 하루 전 불륜남편과 이혼..벌써 1주기
- 이영자, '방송용 연애' 황동주 저격했나.."그 놈 야망있어" 의미심장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신지♥' 문원, 트랜스젠더 DM 누명 벗었다 "남자시절부터 알고지내"[…
- 김종민, 신지 결혼에 착잡한 심경 "'1박2일' 촬영장서 엄청 걱정해" …
- 女가수 "부모·동생 모두 지적장애"..40년 전 떠난 친모 찾다 눈물
- 박시은♥진태현, "왜 성인만 입양하냐" 오해에 "자연스럽게 인연 이어진 것"(남겨서뭐하게)
- 김승수, 박세리와의 '결혼설' 가짜뉴스에 "AI가 동영상 짜깁기 너무 잘해"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
- 톱스타 부부, 미라화된 상태로 사망..저택 1년 만에 90억에 팔려
- 브루스 윌리스, 치매 인식 못하는 상태..아내 “축복이자 슬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