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집안 남다르네, 母 최수민 배우인데 “父=폴리 아티스트”(핸썸가이즈)[결정적장면]

서유나 2025. 7. 18. 05: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태현이 어머니와 마찬가지로 방송계에 몸담은 아버지의 직업을 언급했다.

그러자 차태현은 "그거 우리 아빠다. 옛날에 음향 효과 하셨다. KBS에서"라며 아버지의 직업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차태현은 "아버지가 소리 따러 다니시고 그랬다"고 회상했다.

차태현 아버지 직업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자료화면으로는 드라마 '또 오해영' 속 폴리 아티스트였던 에릭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핸썸가이즈’ 캡처
tvN ‘핸썸가이즈’ 캡처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차태현이 어머니와 마찬가지로 방송계에 몸담은 아버지의 직업을 언급했다.

7월 17일 방송된 tvN 예능 '핸썸가이즈' 32회에서는 차태현, 김동현, 이이경, 신승호, 오상욱이 게스트 존박과 함께 직장인 점저메추(점심 저녁 메뉴 추천)를 위한 경동시장 맛집 투어에 나섰다.

이날 아귀찜을 먹으러 가 연포탕을 시킨 차태현은 "(산낙지) 안 자르고 와서 사장님이 잘라주신다는 거지? 아니면 민식이 형님처럼"이라며 '올드보이'의 명장면을 언급했다.

이이경은 이에 "('올드보이' 낙지 장면) 소리 입힐 때 뭐로 한지 아냐. 고무장갑에 케첩을 묻혀서 했단다"고 자신이 아는 지식을 풀었고, 신승호는 "그것만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 있지 않냐"며 폴리 아티스트를 얘기 꺼냈다.

그러자 차태현은 "그거 우리 아빠다. 옛날에 음향 효과 하셨다. KBS에서"라며 아버지의 직업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동양방송 성우로 시작해 결혼 후 음향 분야로 진로를 바꾼 아버지는 27년 세월 동안 음향 효과를 담당하셨다고.

차태현은 "아버지가 소리 따러 다니시고 그랬다"고 회상했다. 차태현 아버지 직업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자료화면으로는 드라마 '또 오해영' 속 폴리 아티스트였던 에릭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차태현의 어머니 최수민 역시 성우 출신으로 1969년 TBC 11기 공채 성우로 데뷔했다. '달려라 하니' 나애리, '영심이' 오영심 등의 목소리를 연기했다. 드라마 '산후조리원', '나의 해리에게', '열혈사제2'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 중이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