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김지민 결혼식, '대환장 파티' 둔갑시킨 쌍둥이 정체

임현주 기자 2025. 7. 18. 05: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호 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임현주 기자]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가 김준호-김지민의 결혼식을 접수했다.

이상호는 17일 소셜미디어에 "내 최초 신랑-신부보다 하객이 더 신난 결혼식 #트롯둥이 #상호상민 #김준호 #김지민 #결혼식 #축가"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업로드했다.

김준호와 김지민의 결혼식이 단순한 예식이 아닌, 그야말로 콘서트장이자 클럽으로 변신했다. 그 중심엔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가 있었다.

지난 13일 열린 두 사람의 결혼식 2부에서 이상호는 윤수일의 전설적 명곡 ‘아파트’를 라이브로 열창하며 장내 분위기를 폭발시켰다. 등장과 동시에 수건을 휘두르며 무아지경에 빠진 이상호는 트로트 가수 콘서트의 분위기를 연출했고, 하객들도 들썩이며 수건을 돌리고 방방 뛰며 즉석 떼창으로 화답했다.

이상호와 이상민 / 이상호 소셜미디어

또 후반에 등장한 개그맨 임우일은 "폼 미쳤다"는 자막이 어울릴 만큼 열정 넘친 무대 매너에, 신랑 김준호도 함께 박수를 치며 춤을 췄고, 신부 김지민 역시 웃음꽃을 피우며 즐거워했다.

이날 결혼식은 수많은 개그계, 방송계 동료들이 참석한 가운데 내내 웃음과 흥이 넘쳤으며, ‘아파트’ 열창 무대는 단연 하이라이트로 꼽힌다.

한편 이상호는 동생 이상민과 함께 '쌍둥이 개그맨'으로 활동 중이다. 2006년 KBS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했고 최근엔 동생과 함께 개인 채널 '쌍둥이 TV'를 운영 중이다. 2023년 프로듀스 101 출신인 김자연과 결혼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