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도봉 와글와글 물놀이장’서 더위사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도봉구가 18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도봉동 성균관대 야구장 부지에서 '2025 도봉 여름 와글와글 물놀이장'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물놀이장은 높이 10m, 길이 30m의 대형 미끄럼틀과 '에어풀', '워터 바스켓', '그늘막 맘앤베이비풀' 등 유아부터 청소년들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시설로 구성된다.
오 구청장은 "온 가족이 더위를 피해 물놀이장에서 시원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도봉구가 18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도봉동 성균관대 야구장 부지에서 ‘2025 도봉 여름 와글와글 물놀이장’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물놀이장은 높이 10m, 길이 30m의 대형 미끄럼틀과 ‘에어풀’, ‘워터 바스켓’, ‘그늘막 맘앤베이비풀’ 등 유아부터 청소년들까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시설로 구성된다.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대형 텐트, 몽골 평상 쉼터, 에어컨 힐링쉼터, 매점을 비롯해 탈의실, 수유실 등 각종 편의시설도 갖췄다. 또 인형뮤지컬, 마술 등의 공연부터 물총 페스티벌, 친환경 버블 페스티벌까지 이벤트도 가득하다. 물놀이장 운영시간은 월요일을 제외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입장료는 도봉구민은 무료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지난 16일 도봉경찰서, 도봉소방서 관계자들과 함께 개장 전 합동 안전 점검을 하기도 했다. 오 구청장은 “온 가족이 더위를 피해 물놀이장에서 시원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규상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이효리♥’ 이상순 12년 기다림 끝에…‘좋은 소식’ 전했다
- 신지, ♥문원 논란에 결국 눈물 “팀에 피해 갈까 무서워…댓글 다 본다”
- 결국 퇴사 엔딩… ‘나라 망신’ 논란된 한국인 여성의 베트남 여성 폭행 사건
- “위고비 안 했다”…김현정, 한 달 만에 8㎏ 감량한 비결은
- “차는 빗자루가 아닌데”…‘헤르미온느’ 엠마 왓슨, 과속 면허정지 처분
- 아내 수술비 위해 ‘30억 건물’ 매각?…이수근, 입장 밝혔다
- 이연복 믿고 샀는데 “먹지 마세요”…“전적인 책임 지겠다” 사과
- 위고비도 아닌데…“짜장면 먹으면서 살 뺐다” 곽튜브, 비결은?
- “손흥민 아이 임신” 협박 일당, 재판서 입장 갈려…女 혐의 일부 부인
- “애 혼자 내보내?” 분노…교사에 “말려죽이는 법 안다” 폭언한 학부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