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 데, VIP 라운지도 무료…하와이 호텔방 특전, ‘떳다방’ vs ‘떳떳방’

강석봉 기자 2025. 7. 18. 03: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만원 상당 프리미엄 혜택 공짜 제공…2026년 사전예약 스페셜 프로모션 화제



하와이 5성급 호텔들이 국내 한 여행사에만 파격적인 특전을 제공해 화제가 되고 있다. 통상 20만원 이상 지불해야 이용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클럽 라운지를 무료로 제공하는가 하면, 객실 업그레이드와 각종 부대시설 무료 이용권까지 제공하는 ‘황제 대우’ 수준의 혜택이다.

최근 하와이 현지 유명 호텔들이 허니문 전문여행사 팜투어와 손잡고 2026년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전례 없는 수준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국내 최저가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일반 예약으로는 받을 수 없는 VIP급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신혼여행 시장에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의 롱보드 클럽 라운지. 사진제공|팜투어



왜 하와이일까? 신혼부부들이 주목하는 이유

하와이가 여전히 신혼여행 1순위로 꼽히는 이유는 명확하다. 인천에서 오아후까지 직항 9시간으로 접근성이 좋고, 1년 내내 온화한 날씨와 에메랄드빛 바다를 자랑한다. 특히 와이키키 해변가 호텔에서 바라보는 석양과 다이아몬드 헤드의 절경은 신혼부부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6개 섬(오아후, 빅아일랜드, 마우이, 카우아이, 라나이, 몰로카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액티비티도 매력적이다. 하나우마 베이 스노클링, 쿠알로아 랜치 UTV 투어, 다이아몬드 헤드 트레킹 등 활동적인 신혼부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프로그램들이 풍부하다.

쇼핑과 미식도 빼놓을 수 없다. 칼라카우아 애비뉴의 명품 브랜드숍부터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와이켈레 아울렛까지 쇼핑 천국이다. 포케, 로코모코, 새우트럭 등 하와이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특한 현지 음식들도 신혼부부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다이아몬드 헤드 전경의 알로힐라니 호텔 객실. 사진제공|팜투어



와이키키 해변과 다이아몬드 헤드 전경. 사진제공|팜투어



하와이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사진제공|팜투어



팜투어만 받는 ‘특별 대우’의 실체

현지 호텔들이 팜투어에만 제공하는 혜택들이 특히 눈길을 끈다. 알로힐라니 리조트와 프린스 와이키키의 올인클루시브 클럽 라운지 이용권 무료 제공은 매우 이례적인 혜택이다. 통상 커플 기준 22만원에 달하는 클럽 라운지는 뷔페 조식부터 간단한 중식, 석식은 물론 무제한 음료(와인, 스파클링 와인, 수제맥주 포함)를 즐길 수 있는 VIP들만을 위한 공간이다.

팜투어 관계자는 “현지에 팜USA 지사를 운영하며 쌓은 신뢰 관계 덕분”이라며 “특히 알로힐라니 호텔 1층에 있는 팜투어 전용 라운지를 방문하면 하와이 커피도 즐기고 여유롭게 쉬며 여행 정보를 무제한 제공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알로힐라니 호텔 1층에 위치한 하와이 팜투어 전용 라운지와 웰컴 기프트. 사진제공|팜투어



호텔별 특전 상세 내역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는 와이키키 최고 입지를 자랑한다. 100만 리터 규모의 O Bar 아쿠아리움과 인피니티 풀, 고급 시몬스 매트리스를 갖춘 프리미엄 호텔이다. 팜투어 고객에게는 오후 1시 얼리체크인, 객실 업그레이드, 롱보드 클럽 라운지 1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프린스 와이키키는 전 객실이 오션 프론트 또는 오션 뷰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아후 최대 규모의 인피니티 풀을 보유했다. 알라모아나 센터까지 도보 10분 거리라는 입지도 장점이다. 15층 이상 오션 프론트 룸 업그레이드와 올인클루시브 클럽 라운지 서비스가 특전이다.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콤버는 가성비를 중시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인기다. 호텔 로비의 하와이안 아로마 카페는 인스타그램 핫플레이스로 유명하다. 파셜 오션뷰에서 오션뷰로의 룸 업그레이드와 리조트 피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항구 뷰의 프린스 와이키키 클럽 라운지. 사진제공|팜투어



와이키키 중심부에 위치한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콤버 전경. 사진제공|팜투어



아웃리거 리프는 하와이 베스트 뉴리조트상을 수상한 럭셔리 시설이다. 와이키키 해변이 내려다보이는 보이저47 클럽 라운지 이용권과 카니카필라 그릴의 푸푸 플래터 바우처가 제공된다.

리츠칼튼 와이키키는 2024년 와이키키 최고 럭셔리 리조트로 선정된 곳이다. 2박 이상 투숙 시 수영장 옆의 고급 휴식공간인 카바나를 반나절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카바나 이용권은 무려 380달러로 회원들만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국내 여행사 중 팜투어만 보유한 혜택이다.

와이키키 해변 전망의 보이저47 라운지와 푸푸 플래터. 사진제공|팜투어



리츠칼튼 와이키키 카바나. 사진제공|팜투어



9월부터 추가 혜택 ‘뉴프리미엄’ 상품 출시

팜투어는 9월 1일부터 허니문 반자유 패키지 ‘뉴프리미엄’ 상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허니문 전용 차량 서비스부터 동북부 섬 일주 투어, 24시간 렌트카(보험 포함), 호텔 점심식사 1회 등이 포함된 패키지다.

특히 주 2회 운행되는 팜투어 단독 셔틀버스는 와이켈레 아울렛, 알라모아나, 월마트 등 주요 쇼핑센터를 무료로 순환한다.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서비스다.

하와이 주요 쇼핑센터를 순회하는 팜투어 무료 셔틀버스 코스. 사진제공|팜투어



업계 “하와이에서는 매우 이례적“ 평가

여행업계 관계자는 “발리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 비해 특전을 잘 내놓지 않는 하와이 호텔의 경우 통상 웰컴 드링크나 조식 정도가 전부인데, 이번 팜투어가 보유한 혜택은 드문 경우”라며”, “특히, 22만원 상당의 라운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은 사실상 호텔 정가의 30% 이상을 할인해주는 셈“이라고 분석했다. 팜투어의 2026년 사전예약 특가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말 무료 신혼여행 상담

참고로 팜투어는 매주 주말 본사 및 전국 지사 14개 지점에서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하면 무료로 1:1 맞춤상담을 해준다. 박람회에 방문만 해도 무료 주차 혜택에 7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현장에서 계약할 경우 최대 600달러의 할인 혜택도 적용받게 된다.

팜투어는 해외 허니문 송출 부문 10년 연속 1위를 기록한 하와이 전문 여행사로, 전국 14개 지점과 150여 명의 정규직 직원, 40여 명의 본사 인력을 갖춘 견고한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9년 연속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고객 신뢰를 입증해왔다.

매주 주말 신혼여행 박람회가 열리는 팜투어 서울본사 전경. 사진제공|팜투어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