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영, 음주운전자 잡았는데…모범시민상 거절한 이유 (한끼합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영이 직접 음주 운전자를 추격해 경찰에 인계한 사연을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JTBC '한끼합쇼'에서는 이준영이 출연해 한끼원정대 일일 가이드로 활약했다.
이준영은 가드레일에 두 번 정도 박을 뻔한 차량을 발견해 경적을 울리며 경고했다고 당시 상황에 대해 밝혔다.
탁재훈이 모범시민상을 거절한 사실에 대해 말하자, 이준영이 "더 모범적이고 용감하신 분들이 많다"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준영이 직접 음주 운전자를 추격해 경찰에 인계한 사연을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JTBC ‘한끼합쇼’에서는 이준영이 출연해 한끼원정대 일일 가이드로 활약했다.
이날 MC 탁재훈이 “준영이가 음주운전자를 잡았대”라며 이준영의 미담을 전했다. 이준영은 가드레일에 두 번 정도 박을 뻔한 차량을 발견해 경적을 울리며 경고했다고 당시 상황에 대해 밝혔다. 하지만 경고를 듣지 않아 경찰에 신고했다는 것.


그는 당시 경찰이 추격을 부탁해 음주 차량을 뒤쫓게 되었다며 “차라리 다른 분들 차 박는 것보다 내 차 박는 게 낫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탁재훈이 모범시민상을 거절한 사실에 대해 말하자, 이준영이 “더 모범적이고 용감하신 분들이 많다”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대한민국 최고 셰프들이 평범한 가정 속 음식 창고를 탈탈 털어 만든 선물 같은 한 끼를 함께하는 프로그램 ‘한끼합쇼’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JT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준영, ‘폭싹’ 숭늉 논란 딛고 일일 셰프로 활약하나 (한끼합쇼)
- ‘한끼합쇼’ 김희선→유해진 폭염 속 첫 촬영…억 소리 나는 성북동 토크
- 이준영, 日 스크린 도전…기무라 타쿠야·아오이 유우와 전격 호흡
- 이준영·슈화·앨런·수이, 'ACON 2025' MC 발탁
- 김희선, 절친 탁재훈과 손잡았다…시민 소통 먹방 '한끼합쇼' 7월 첫방
- 이준영, 2년만 국내 팬미팅→포스터 공개…물오른 비주얼+성숙美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