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문원과의 결혼 발표 후 첫 공연 끝내고 팬들에게 전하는 진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쿄요태의 신지가 결혼 발표 이후 첫 공연을 마치고 팬들에게 진심을 전했다.
신지는 1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에 '최근에 어떻게 지내고 있냐면'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영상을 통해 문원과 결혼 소식을 전한 뒤 하루 만에 두 차례 공연을 끝내고 팬들을 향한 마음은 전달했다.
신지는 워터파크 공연연을 끝내고 '첫정' 콘서트 무대를 기다리는 대기실에서 멤버들과 결혼 발표 이후 겪었던 힘든 시간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쿄요태의 신지가 결혼 발표 이후 첫 공연을 마치고 팬들에게 진심을 전했다.
신지는 1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에 ‘최근에 어떻게 지내고 있냐면’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영상을 통해 문원과 결혼 소식을 전한 뒤 하루 만에 두 차례 공연을 끝내고 팬들을 향한 마음은 전달했다.
코요태는 지난 12일 한 워터파크에서의 공연과 미스 트롯 멤버들의 ‘첫정’ 공연까지 두 차례 무대에 올랐다. 신지는 워터파크 공연연을 끝내고 ‘첫정’ 콘서트 무대를 기다리는 대기실에서 멤버들과 결혼 발표 이후 겪었던 힘든 시간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신지는 자신으로 인한 논란에 대해 팬들에게 사과했고 멤버들 역시 신지를 응원하며 끈끈한 우정을 봉여주었다. 신지는 멤버들과 함께 걱정러운 댓글을 달아주는 팬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두 번째 공연까지 마치고 나서 신지는 따로 카메라 앞에 서서 팬들을 향한 진심을 영상 편지 형식으로 전했다. 신지는 “오늘 많은 분들의 염려와 걱정이 있은 후 공식적으로 첫 코요태 공연이 두 번이나 있었는데 너무 많은 분들께서 응원도 해 주시고 박수도 보내 주시고 많이 눈인사 해 주시고 해서 오늘 좀 힘을 정말 많이 얻었고 너무 많이 행복했다”고 밝혔다.
이어 “사실 여러분들께서 보내 주신 많은 염려 그리고 우려와 걱정, 관심 하나도 빼놓지 않고 다 확인했다”면서 “여러분들께서 제가 읽지 않으신다고 걱정을 많이 하셨는데 그것마저도 제가 다 확인을 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신지는 “제가 조금 더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여러분들께 본업의 충실히 하는 모습 보여 드리면서 점차점차 더 나아지는 모습 보여 드릴 테니까 좀 길게 계속해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팬들을 향한 인사를 마쳤다.
한편, 신지는 지난달 듀엣곡을 함께 부른 가수 문원과의 결혼을 발표했으나 결혼 상대인 문원을 둘러싼 여러 의혹이 제기되면서 사실 여부를 확인하고 해명을 해야하는 등 힘든 시간을 보내왔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모든 옷이 착붙! ‘뛰어’ 비하인드컷 공개 [★SNS]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서동주, 볼륨감 넘치는 신혼여행 패션 뽐내면서도 “여행도 좋지만 집이 천국”
- 소유, 다리 꼰 채 치명적 각선미+올블랙 카리스마 [★SNS]
- “하객 1200명” 김준호♥김지민, 세기의 결혼식 현장 공개
- 10기 정숙, 사기죄 논란에 “진품이라 말한 적 없어! 너무 속상하고 억울해!”
- ‘특수준강간 구속’ NCT 출신 태일, 징역형에 불복…항소장 제출
- “곧 잘릴 새X가” 참가자 인성 논란 터진 ‘보플2’
- ‘항공사 공개 저격’ 왕빛나, 비판 여론에 180도 바뀐 태도
- ‘신지♥’ 문원, 트랜스젠더와 DM 오해 풀렸다…꽃자 “문제될 내용 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