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 여름 위한 SRPLS 리넨 캡슐 컬렉션 첫 공개

로피시엘=박경배 기자 2025. 7. 17. 23: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자라(ZARA)가 여름 시즌에 초점을 맞춘 'SRPLS 리넨 캡슐 컬렉션'을 7월 17일 공식 출시한다.

2018년 SRPLS 컬렉션의 첫 론칭 이후 여름 컬렉션으로는 처음 선보이는 이번 라인은, 천연 리넨 소재를 특수 혼방 및 가공 처리해 뛰어난 통기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시와 자연을 아우르는 실용적이면서 감각적인 여름 스타일 제안
/사진제공=자라(ZARA)
글로벌 패션 브랜드 자라(ZARA)가 여름 시즌에 초점을 맞춘 'SRPLS 리넨 캡슐 컬렉션'을 7월 17일 공식 출시한다. 2018년 SRPLS 컬렉션의 첫 론칭 이후 여름 컬렉션으로는 처음 선보이는 이번 라인은, 천연 리넨 소재를 특수 혼방 및 가공 처리해 뛰어난 통기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SRPLS 리넨 컬렉션은 여성, 남성, 아동 모두를 위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태양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황토색, 오프 화이트, 마린 블루 등 지중해풍의 컬러 팔레트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인다.

여성복 라인은 구조적이면서도 유연한 실루엣의 기모노 슬리브 가운, 통기성이 좋은 오픈 니트 톱, 플랩 포켓과 끈 장식의 반바지, 긴 기장의 칼라 셔츠 등을 선보인다. 셔츠 드레스, 민소매 톱, 바이어스 컷 미디 스커트, 가죽 파이핑의 비치백과 버클 디테일의 샌들도 눈길을 끈다.

남성복은 여유로운 실루엣의 유틸리티 팬츠와 펀칭 니트 베스트, 염색 가공 리넨 혼방 테일러드 재킷, 해체주의적 카고 팬츠, 플랩 포켓의 스트라이프 튜닉 셔츠, 루즈 핏 점프수트 등으로 구성됐다. 선글라스, 플립플롭, 비즈 주얼리 등의 액세서리도 여름 분위기를 더한다.

아동복은 견고한 반바지, 톱, 셔츠, 피나포어 드레스, 버킷햇, 민소매 점프수트 등 아이들이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편안하고 생기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자라 관계자는 "SRPLS 리넨 컬렉션은 여름에 최적화된 라인업으로, 무더위 속에서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절제된 감각과 실용성을 동시에 담았다"며 "일상 속 다양한 공간에서 감각적인 여름 스타일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17일부터 자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롯데월드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피시엘=박경배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