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인지 GD콘서트인지.." 김준호♥김지민 '초호화 웨딩'에 강재준 깜짝(준호지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 김지민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영상에는 지난 13일 진행된 김준호와 김지민의 결혼식 현장이 담겼다.
이에 김지민은 "제가 시집가는 거죠"라고 답했고, 김준호는 "그렇다. 내가 장가 가는 거다"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김준호와 김지민은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김준호, 김지민이 감사 인사를 전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준호 지민'에는 "눈부셨던 하루 축하 메시지 모음.zip"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지난 13일 진행된 김준호와 김지민의 결혼식 현장이 담겼다. 김준호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김지민을 보며 "이렇게 예쁜 여인이 저한테 시집온다"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김지민은 "제가 시집가는 거죠"라고 답했고, 김준호는 "그렇다. 내가 장가 가는 거다"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민은 "잘 살겠다"며 식장으로 이동해 하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했다.
김준호는 "하객분들 중 공연과 행사 일정으로 참석하지 못한 분들도 많은데, 따로 축의금과 축하를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직접 와주신 분들은 비가 오고 주말인데도 귀한 시간 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저희가 평생 보답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지민 역시 "먼 길 와주셔서 감사드리고, 식사도 맛있게 하시고 함께 즐기다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함께 "잘 살겠습니다"라며 결혼 소감을 밝혔다.

영상에는 사회를 맡은 이상민부터 유재석, 이찬원, 김종민, 김종국, 조세호, 신동엽 등 연예계 스타 하객들의 축하 메시지도 담겨 있다.
특히 강재준은 "세상을 살면서 이렇게 사람이 많이 결혼식에 올 수 있는지 몰랐다. 여기가 GD 콘서트인지 결혼식인지 헷갈릴 정도였다"며 결혼식 성대함을 전했다.
앞서 김준호와 김지민은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약 1,200명의 하객이 참석했으며, 축가는 가수 변진섭과 거미가, 사회는 방송인 이상민이 맡았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년대 톱스타, 사망 하루 전 불륜남편과 이혼..벌써 1주기
- 이영자, '방송용 연애' 황동주 저격했나.."그 놈 야망있어" 의미심장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신지♥' 문원, 트랜스젠더 DM 누명 벗었다 "남자시절부터 알고지내"[…
- 김종민, 신지 결혼에 착잡한 심경 "'1박2일' 촬영장서 엄청 걱정해" …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회복 후 또…가슴 부여잡고 "심장마비 올 거 같아"
- 남창희, 조세호 따라 '억대' 신라호텔行…"결혼식장까지 똑같네" 소름 돋는 우정
- 박세미, 코 재수술 후 확 바뀐 비주얼 "이젠 들창코 아냐"
- ‘입국 금지’ 유승준, 한국에 왔나..팝핀현준과 다정 투샷 알고 보니
- 서동주, 정남규 스스로 목숨 끊은 사건 해석에 일침..“의미 부여 포기” (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