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캐나다 밴쿠버 신규 취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웨이항공이 캐나다 밴쿠버 노선에 성공적으로 신규 취항하며 장거리 노선 다변화에 나섰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12일(현지시간) 오후 4시부터 캐나다 밴쿠버 국제공항에서 TW531편 도착에 맞춰 환영식 행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인천-밴쿠버 노선은 화, 목, 토, 일요일로 주 4회 운항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웨이항공이 캐나다 밴쿠버 노선에 성공적으로 신규 취항하며 장거리 노선 다변화에 나섰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12일(현지시간) 오후 4시부터 캐나다 밴쿠버 국제공항에서 TW531편 도착에 맞춰 환영식 행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캐나다 밴쿠버에서의 신규 취항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이어 지난 14일(현지시간)에는 밴쿠버 시내 호텔에서 오찬 행사를 진행했다. 관계자 약 150명이 참석해 티웨이항공 영상 소개와 럭키드로우 이벤트, 내빈 축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티웨이항공은 2022년부터 인천-시드니 장거리 노선 운항을 시작했다. 지난해부터는 자그레브,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 5개 유럽 노선으로 확대해 순항 중이다.
이번 인천-밴쿠버 노선 취항은 북미 지역으로의 신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티웨이항공의 장거리 취항지들은 향후 소노호텔앤리조트와 협력해 다양한 시너지를 모색할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인천-밴쿠버 노선은 화, 목, 토, 일요일로 주 4회 운항한다. 12석의 비즈니스 세이버 클래스가 포함된 A330-300(347석) 항공기가 투입된다.
넓은 침대형 좌석과 조절 가능한 헤드레스트, 넉넉한 레그룸으로 장거리 여정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운항 스케줄과 항공기 정보,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밴쿠버-인천 노선은 단순한 노선 확대를 넘어 아시아와 북미를 잇는 새로운 하늘길을 여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안전하고 합리적인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한나 기자 park2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인분 시킨 혼밥女에 “얼른 먹어라” 호통…풍자 극찬한 여수 유명맛집 무슨일
- 2살때 시력 잃고도 늘 웃음을 잃지 않던 20대, 3명 살리고 하늘로 떠났다
- 홈런하면 ‘갤Z폴드7’ 준다…삼성, 3개 구단과 프로야구 연계 마케팅
- 이선균 협박해 3억 뜯은 女실장, 2심서 형량 늘어…“반성하는지 의문”
- ‘3번째 음주운전’ 배우 박상민, 2심도 징역형 집행유예
- 바닷가 여행 후 중요 부위에 ‘뱀’ 같은 발진이…꿈틀대던 ‘이것’ 정체는
- 제주 고교생, 카페 여성화장실서 몰카…다수 동영상 발견
- 학원장이 제자 집 몰래 들어가 귀금속 ‘쓱’…황당 이유
- “예비군 꿀팁이라도”…캄보디아 ‘18~30세男’ 내년부터 군대간다
- “새 트로피 만들면 되지”…3억짜리 첼시 우승컵 트럼프 품에 안긴 전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