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핑크 공주처럼…LA 콘서트서 눈부신 자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지수가 공주 같은 자태의 무대 패션을 선보였다.
지수는 최근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LA 무대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 Dior 가족에게 정말 감사드려요! 여러분의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많은 룩을 입게 되길 기대하고 있어요! 항상 사랑해요"라는 감사 인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수는 화사한 핑크색 디오르 투피스 드레스를 착용하고, 세련된 블랙 롱부츠로 눈이 부신 의상으로 무대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블랙핑크 지수가 공주 같은 자태의 무대 패션을 선보였다.
지수는 최근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LA 무대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 Dior 가족에게 정말 감사드려요! 여러분의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많은 룩을 입게 되길 기대하고 있어요! 항상 사랑해요”라는 감사 인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지수는 현지 시간 12일과 13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월드투어 ‘DEADLINE’ 북미 공연에서 우아함과 카리스마, 그리고 사랑스러운 자태를 선보였다.
지수는 화사한 핑크색 디오르 투피스 드레스를 착용하고, 세련된 블랙 롱부츠로 눈이 부신 의상으로 무대에 올랐다.
핑크빛 의상과 어우러진 풍성한 플레어 스커트, 리본 디테일의 상의는 동화 속 주인공을 떠올리게 하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블랙핑크는 이번 월드투어를 통해 LA를 시작으로 시카고, 토론토, 뉴욕 등 북미 주요 도시뿐 아니라, 이탈리아 밀라노, 스페인 바르셀로나, 영국 런던, 대만 가오슝, 태국 방콕, 일본 도쿄 등 전 세계 각지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thunder@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모든 옷이 착붙! ‘뛰어’ 비하인드컷 공개 [★SNS]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서동주, 볼륨감 넘치는 신혼여행 패션 뽐내면서도 “여행도 좋지만 집이 천국”
- “하객 1200명” 김준호♥김지민, 세기의 결혼식 현장 공개
- 강서하, 암 투병 중 사망…박주현 “그곳에선 아프지 마” 먹먹한 이별
- ‘특수준강간 구속’ NCT 출신 태일, 징역형에 불복…항소장 제출
- “곧 잘릴 새X가” 참가자 인성 논란 터진 ‘보플2’
- ‘항공사 공개 저격’ 왕빛나, 비판 여론에 180도 바뀐 태도
- ‘신지♥’ 문원, 트랜스젠더와 DM 오해 풀렸다…꽃자 “문제될 내용 無”
- 고현정, 과감한 클로즈업 셀카에도 굴욕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