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에 이어 황신혜도! “옆집 오빠 같은 박용만 회장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신혜가 박용만 전(前) 두산그룹 회장과의 인맥을 공개하며 책 출간을 응원했다.
이어 황신혜는 "지금이 쌓여서 피어나는 인생, 제목부터 떨림이 온다"며 "오늘은 책 읽으면서 국수도 또 해먹어야겠다"며 박용만 전 회장의 출간을 응원했다.
황신혜가 공개한 책은 박용만 전 두산그룹 회장이 지난 10일 출간한 산문집 '지금이 쌓여서 피어나는 인생'으로 앞서 배우 송혜교 또한 "늘 힘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책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황신혜가 박용만 전(前) 두산그룹 회장과의 인맥을 공개하며 책 출간을 응원했다.
황신혜는 16일 자신의 SNS 계정에 “내가 젤 좋아하는 오늘같은 날씨. 내가 젤 존경하구 좋아하는
옆집 오빠같은 박용만 회장님 이번에 또 멋진 책을 쓰셨다“면서 자신의 자신과 함께 박용만 회장의 신간을 사진 찍어 올렸다.
이어 황신혜는 “지금이 쌓여서 피어나는 인생, 제목부터 떨림이 온다”며 “오늘은 책 읽으면서 국수도 또 해먹어야겠다”며 박용만 전 회장의 출간을 응원했다.

황신혜가 공개한 책은 박용만 전 두산그룹 회장이 지난 10일 출간한 산문집 ‘지금이 쌓여서 피어나는 인생’으로 앞서 배우 송혜교 또한 “늘 힘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책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송혜교가 공개한 책의 첫 장에는 “혜교의 오늘을 응원합니다. 내일은 오늘에서 만들어지니까”라는 박 전 회장의 메시지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모든 옷이 착붙! ‘뛰어’ 비하인드컷 공개 [★SNS]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서동주, 볼륨감 넘치는 신혼여행 패션 뽐내면서도 “여행도 좋지만 집이 천국”
- “하객 1200명” 김준호♥김지민, 세기의 결혼식 현장 공개
- 강서하, 암 투병 중 사망…박주현 “그곳에선 아프지 마” 먹먹한 이별
- ‘특수준강간 구속’ NCT 출신 태일, 징역형에 불복…항소장 제출
- “곧 잘릴 새X가” 참가자 인성 논란 터진 ‘보플2’
- ‘항공사 공개 저격’ 왕빛나, 비판 여론에 180도 바뀐 태도
- ‘신지♥’ 문원, 트랜스젠더와 DM 오해 풀렸다…꽃자 “문제될 내용 無”
- 고현정, 과감한 클로즈업 셀카에도 굴욕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