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산도서관, 도심 속 테마도서관 ‘도서관에 올 수박에’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산도서관은 오는 19일 오후 5시부터 도심 속 테마도서관 '도서관에 올 수박에' 행사를 개최한다.
신매시장 공영주차장 공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수박을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과 공연으로 구성된다.
또 '먹을 수박에' 코너에서는 수박주스와 슬러시, 팝콘 나눔이 이루어지고, 독서존에서는 여름 주제 북큐레이션과 그림책 읽기 체험이 준비돼 있다.
블라인드 도서교환전 '책을 나눌 수박에'에서도 다양한 책을 교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산도서관은 오는 19일 오후 5시부터 도심 속 테마도서관 '도서관에 올 수박에' 행사를 개최한다. 신매시장 공영주차장 공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수박을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과 공연으로 구성된다.
놀이존에서는 수박바이킹과 에어바운스, 물총 게임 등 재미있는 활동이 진행되며, 종이 수박모자와 부채 만들기 체험도 가능하다. 또 '먹을 수박에' 코너에서는 수박주스와 슬러시, 팝콘 나눔이 이루어지고, 독서존에서는 여름 주제 북큐레이션과 그림책 읽기 체험이 준비돼 있다. 블라인드 도서교환전 '책을 나눌 수박에'에서도 다양한 책을 교환할 수 있다.
행사 당일 오후 5시부터는 리싸이클맨 이명찬의 마임쇼와 곰매직의 버블 퍼포먼스가 진행되고, 오후 7시에는 성악 앙상블 인칸토 솔리스트와 가수 권미의 특별공연이 펼쳐진다.
고산도서관 관계자는 "도심 속 녹지공간을 활용해 책과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라면서 "오감을 만족시키는 이번 행사를 통해 도서관에 더욱 관심을 가져주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문의 : 053-668-1937
대구일보 AI기자
Copyright © 대구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