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노 마스 "빚 거의 다 갚아…고마워 로제"

전재경 기자 2025. 7. 17. 17: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팝스타 브루노 마스가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마스는 지난 1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빚 거의 다 갚았다! 고마워 로제!(Almost out of debt BehhhhhBehhhhh!!! Preciate You ROSAAAAYYYYYY!!!!)"라는 글을 올렸다.

13일 공연에서는 마스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로제와 함께 협업한 글로벌 히트곡 '아파트(APT.)' 무대를 꾸몄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브루노 마스, 블랙핑크 로제.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2025.07.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미국 팝스타 브루노 마스가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마스는 지난 1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빚 거의 다 갚았다! 고마워 로제!(Almost out of debt BehhhhhBehhhhh!!! Preciate You ROSAAAAYYYYYY!!!!)"라는 글을 올렸다. 로제와 함께한 무대 이후 올라온 유쾌한 농담조의 글이다.

앞서 블랙핑크는 지난 12일과 13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월드투어 '데드라인(DEADLINE)'을 열었다.

13일 공연에서는 마스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로제와 함께 협업한 글로벌 히트곡 '아파트(APT.)' 무대를 꾸몄다.

한편 마스는 지난해 3월 라스베이거스 MGM 카지노에 수백억 원대 도박빚이 있다는 의혹에 휘말렸다.

당시 미국 매체 뉴스네이션은 "마스가 MGM에 약 667억 원의 빚을 졌으며, 수익 대부분이 이를 갚는 데 쓰이고 있다"고 전했다.

MGM과 마스 측은 해당 보도에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마스는 2016년부터 MGM과 장기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MGM 리조트에서 정기적으로 공연을 이어왔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