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실, 피는 못 속여..손자와 판박이 비주얼 "나 4살 때와 닮아"
이게은 2025. 7. 17. 15: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이경실이 자신을 똑 닮은 손자의 성장에 놀라움을 표했다.
17일 이경실은 "신기하다. 내 눈에만 그런가. 4살 접어든 손자 이훈이와 나의 4살 때 사진을 보니 어딘가 닮은 게 느껴진다"라고 전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개그우먼 이경실이 자신을 똑 닮은 손자의 성장에 놀라움을 표했다.
17일 이경실은 "신기하다. 내 눈에만 그런가. 4살 접어든 손자 이훈이와 나의 4살 때 사진을 보니 어딘가 닮은 게 느껴진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침에 며느리가 보내준 동영상.. 블루베리 라떼 먹고 코 밑에 자국 나서 지 엄마가 얘기하니까 버럭 할 줄도 알고ㅋㅋㅋ 이렇게 다 들리게 길게 문장으로 얘기하는 거 처음 보네.. 신기해서 여러 번 보게 되네요. 손자는 점점 빠져드는 것 같습니다 ㅋㅋ"라며 손자의 성장에 흐뭇한 마음을 전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어린 시절의 이경실, 손자의 현재 모습이 데칼코마니처럼 닮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경실의 아들 배우 손보승은 2021년, 23세 나이에 비연예인 여성과 혼전임신으로 결혼했다. 이듬해 아들 이훈 군을 품에 안았으며 최근 군 입대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90년대 톱스타, 사망 하루 전 불륜남편과 이혼..벌써 1주기
- 이영자, '방송용 연애' 황동주 저격했나.."그 놈 야망있어" 의미심장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신지♥' 문원, 트랜스젠더 DM 누명 벗었다 "남자시절부터 알고지내"[…
- 김종민, 신지 결혼에 착잡한 심경 "'1박2일' 촬영장서 엄청 걱정해" …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