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신흥왕’ 코요태의 유퀴즈 명곡메들리…안방직행 흥폭탄 투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요태가 안방극장을 흥으로 물들였다.
16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코요태는 신곡 '콜미(CALL ME)'부터 레전드 히트곡 메들리까지 선보이며 전국투어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무대를 완성했다.
이날 코요태는 '콜미'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귀를 사로잡았다.
유재석과 조세호 역시 코요태의 무대에 올라 함께 춤추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코요태가 안방극장을 흥으로 물들였다.
16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코요태는 신곡 ‘콜미(CALL ME)’부터 레전드 히트곡 메들리까지 선보이며 전국투어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무대를 완성했다.
27년차 혼성 그룹의 내공은 단단했다. 이날 코요태는 ‘콜미’를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귀를 사로잡았다.
레트로 감성과 트렌디 EDM이 결합된 ‘RE-DM(레디엠)’ 장르의 이 곡은 ‘순정’, ‘실연’ 등을 만든 작곡가 최준영과 다시 손잡고 만든 신보다.
강렬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사운드로 코요태 특유의 흥을 재해석했다.
이어진 ‘실연’, ‘비몽’, ‘순정’ 등 메들리 무대는 그야말로 향수의 향연이다. 신지의 폭발적인 고음, 김종민의 랩과 빽가의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현장은 단숨에 축제의 장으로 바뀌었다.
유재석과 조세호 역시 코요태의 무대에 올라 함께 춤추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날 방송은 단순한 예능 출연을 넘어, 다가오는 전국투어 콘서트의 하이라이트 예고편과도 같았다.
코요태는 오는 9월 7일 대구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9월 20·21일), 울산(11월 15일), 부산(11월 29일), 창원(12월 27일) 등 전국을 순회할 예정이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모든 옷이 착붙! ‘뛰어’ 비하인드컷 공개 [★SNS]
-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우먼 1위’ 나탈리아 크라사비나, 북촌 한옥마을에서 화보촬영 진행해
- 서동주, 볼륨감 넘치는 신혼여행 패션 뽐내면서도 “여행도 좋지만 집이 천국”
- “하객 1200명” 김준호♥김지민, 세기의 결혼식 현장 공개
- 강서하, 암 투병 중 사망…박주현 “그곳에선 아프지 마” 먹먹한 이별
- ‘항공사 공개 저격’ 왕빛나, 비판 여론에 180도 바뀐 태도
- ‘신지♥’ 문원, 트랜스젠더와 DM 오해 풀렸다…꽃자 “문제될 내용 無”
- 고현정, 과감한 클로즈업 셀카에도 굴욕은 없다!
- ‘싸이 걸그룹’ 베돈크 이현·미아, 20일 잠실 마운드 오른다
- 이홍기, 日 음식 혹평했다가 비호감 낙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