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씨스타 다솜, 장맛비도 뚫은 여신 비주얼…감탄 각선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씨스타 출신 배우 다솜이 압도적인 비주얼과 몸매로 SNS를 뜨겁게 달궜다.
17일 오후 다솜은 자신의 SNS에 우산 모양의 이모지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다솜은 과감한 플라워 패턴의 슬립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짙은 초록빛 바탕에 화려한 꽃무늬가 어우러진 드레스는 다솜의 군살 없는 몸매와 매끈한 어깨 라인을 돋보이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씨스타 출신 배우 다솜이 압도적인 비주얼과 몸매로 SNS를 뜨겁게 달궜다.
17일 오후 다솜은 자신의 SNS에 우산 모양의 이모지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다솜은 과감한 플라워 패턴의 슬립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실내에서는 은은한 조명 아래 청순한 미소와 함께 우아한 무드를 자아냈고 실외에서는 장맛비 속 투명 우산을 든 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짙은 초록빛 바탕에 화려한 꽃무늬가 어우러진 드레스는 다솜의 군살 없는 몸매와 매끈한 어깨 라인을 돋보이게 한다. 긴 생머리와 자연스러운 미소가 더해져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동시에 묻어난다.
이를 본 팬들은 "인형이 따로 없다", "비 오는 날에도 화보"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다솜은 최근 ENA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에 출연해 연기자로 입지를 다시금 다졌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0년대 톱스타, 사망 하루 전 불륜남편과 이혼..벌써 1주기
- 이영자, '방송용 연애' 황동주 저격했나.."그 놈 야망있어" 의미심장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신지♥' 문원, 트랜스젠더 DM 누명 벗었다 "남자시절부터 알고지내"[…
- 김종민, 신지 결혼에 착잡한 심경 “'1박2일' 촬영장서 엄청 걱정해”
- 박호산, 이혼 후 홀로 키운 두 아들 "엄마 결혼식 간다고 하더라" ('남겨서 뭐하게')
- 김구라 子 그리, 전역 당일 방송 출연 '군법 위반' 의혹…해병대 "정상 절차"
- 강원래 업고 故서희원 묘지 간 구준엽..."숨죽여 펑펑 울어"
- '결혼 25년차' 윤유선, ♥판사 남편에 '별거 통보' 받았다...부부 위기 고백 (동상이몽)
- 유부남이 딸 등하원 도우미와 불륜 "근무 시간에 집으로 들어가.." ('탐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