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육아로 망가진 비주얼 돌아왔네…천우희와 풋풋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중기 근황이 공개됐다.
송중기는 17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JTBC 새 금요시리즈 '마이 유스'(연출 이상엽, 극본 박시현)에서 함께한 호흡을 맞춘 천우희 모습이 담겼다.
'마이 유스'는 남들보다 늦게 평범한 삶을 시작한 선우해(송중기 분)와 자신의 성공을 위해 첫사랑의 평온을 깨뜨려야 하는 성제연(천우희 분)의 감성 로맨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중기는 17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JTBC 새 금요시리즈 ‘마이 유스’(연출 이상엽, 극본 박시현)에서 함께한 호흡을 맞춘 천우희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사진에는 커플처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는 송중기와 천우희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마이 유스’를 통해 처음 연기 호흡을 맞춘다.
‘마이 유스’는 남들보다 늦게 평범한 삶을 시작한 선우해(송중기 분)와 자신의 성공을 위해 첫사랑의 평온을 깨뜨려야 하는 성제연(천우희 분)의 감성 로맨스다. 두 사람이 인생의 가장 어두웠던 시기를 지탱하게 해준 첫사랑과 10여년 만에 재회하면서 다시 한 번 화양연화를 그려나간다.

천우희는 현실에 쫓겨 오직 성공만을 바라보는 필 엔터테인먼트 팀장 성제연 역을 맡는다. 성제연은 부유한 가정에서 아무 고민 없이 자랐으나, 한순간에 집안이 몰락하면서 지금은 그 누구보다 치열하게 사는 인물이다. 목적을 이루기 위해 선우해를 찾아내 그의 평온을 깨뜨리게 되지만, 그와 얽히면서 성제연도 과거의 순수했던 자신과 마주하며 변화한다.
‘마이 유스’는 18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요시리즈 ‘착한 사나이’(연출 송해성 박홍수 극본 김운경 김효석)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현진, 강남 54평 아파트 사는데 “우리집 가난해”…子 당황
- 오지헌 낙차사고, 빗길에 미끄러져 핸들 놓쳤다 ‘아찔’
- 박민영, 스튜어디스 됐다…“정성껏 모시겠습니다”
- “카메라 꺼!” 권율·연우진·이정신, 해외 촬영 중 “쫓겨나”
- “하루에 7번” 오정태 아내, 김지혜 염장…너무 맵다 [TV체크]
- 싱글맘 된 장윤정, 동거 고충 고백…고현정 인연 언급 (같이 삽시다)
- 하정우 열애는 인정, 7월 결혼설은 부인 “확정 아냐” [공식]
- 이덕화, 생사 오갔던 대수술…“1500바늘 꿰매” (유퀴즈)
- 김선호 측 “가족 법인 논란 깊이 반성… 세금 추가 납부 및 폐업 진행”[전문]
- ‘활동중단’ 박나래, ‘운명전쟁49’로 복귀…예고편에서는 빠졌다